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월계수식당_월계수세트_맛집(호?불호?)

2023. 01. 05일 다녀온 곳~!

배가 정말 많이 고팠던 날이라...

빨리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들 중 가격이 합리적이고 맛도 꽤나 괜찮았던 곳을 찾던 중.

최근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식당인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월계수식당을 찾았다.

먼저 식당 사진부터 한 장~!!

매장 앞에 메뉴가 놓여져 있는데

아무리 보고 또 보아도 월계수세트를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모양 ㅎㅎ

테이블이 있는 곳에 앉아서 둘러보며 찍은 사진!

전라도 광주를 가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아무튼 전라도 광주 대표 맛집이라고 써 있던~~(진짜 맞나??)

주문을 하고 진동벨 받고 한 8~10분쯤 흘렀나? 진동벨이 울렸다.

주문한 음식~~

둘이 갔으니 월계수세트 2개~~

구성은 아래와 같다.

돈까스와 볶음밥, 그리고 짬뽕국이 한 세트다.

구성도 좋은데 가격도 괜찮다. 이 구성이 12,000원이라니~~

아울렛에 입점한 업체의 메뉴 구성치고 아주 만족스러웠다.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이렇게 두가지고~

돈까스를 찍어먹는 마요소스였는데 찍어먹어도 안찍어먹어도 괜찮았다.

그리고 돈까스는 샐러드와 마카로니가 사이드로 있었다.

샐러드는 납득할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는데 그에비해 마카로니는 너무하다 싶을 정도의 양이었긴 했다.

뭔가 주다 만 느낌이 ㅎㅎ

그리고 드디어 메인메뉴인 돈까스!!

이건 마음에 쏙 들었다.

돈까스 소스도 넉넉하게 뿌려져 있어서 좋았고 돈까스의 두툼한 두께감도 아주 좋았다.

돈까스 컷팅 후 찍은 사진~~

튀김옷도 적당했고 식감도 바삭하니 좋았다.

돈까스의 맛 만족도도 중상이상이었다.

그리고 볶음밥은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비주얼.

밥의 식감이 까슬까슬하다고 해야 하나?

밥 알이 살아있는 듯 한 식감을 보여줬다.

양념을 본인의 취향에 맞게 넣어서 비벼먹으면 됐는데 솔직히 그냥 먹어도 큰 상관 없어보였다.

짬뽕국과 함께 먹는다면 아주 아주 괜찮을 정도.

그 다음 짬뽕국!

면이 함께 있다면 더 좋겠는데 면 없이도 만족도는 최상이었다.

구성자체도 신박하고 맛도 아주 괜찮고 가격은 더더욱 마음에 들고 아주 마음에 들었다.

강추까지는 아니라도 추천할 정도였다.

맛있게 싹싹 잘 긁어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월계수식당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특징!

1. 아울렛 내에서 가장 가성비 괜찮은 구성.

2. 돈까스, 볶음밥, 짬뽕국의 뭔가 조화롭지 않았던 구성.

3. 돈까스 크기는 적당했고 식감도 바삭하니 좋았음.

4. 짬뽕국은 면이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생각이.

5.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추천할만한 정도의 맛!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전화 : 032-727-2495

영업 : 아울렛영업시간 內

가격 : 월계수세트 1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