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KFC송도점_오리지널치킨, 아이스아메리카노M_맛집(호?불호?)

2023. 03. 14일 다녀온 KFC송도점~

송도학원가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이번에 처음 가봤다.

여기의 가장 큰 단점은... 주차....

주차가 단 30분만 무료다... 나머지는 유료.....

외관 사진부터 찍어보았다.

송도점이 생기기 전엔 스퀘어원점이 가장 가까웠기에 자주 다녔는데

역시 새로 생긴 곳 답게 뭔가 세련미가 가득했던 외부 모습이었다.

실내로 들어서면 송도점이 넓어서인지 키오스크가 무려 3대나 있었다.

하지만 나 같은 경우에는 KFC앱을 사용하여 주문할 예정이기에 그냥 키오스크 사진만 찍고 메뉴는 따로

찍지 않았다.

실내의 사진들도 담아보았다.

넓직 넓직한건 기본이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실내의 모습이 마음에 쏙 들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주문은 KFC앱을 통해 했고

애피타이저개념으로 오리지널치킨 3조각과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지와 미디움 각 1개씩. 그리고 핫초코를 주문했다.

주문한 치킨과 음료가 나왔다.

뭔가 좀 앙상한 느낌이.. ㅎㅎ

일단 음료부터....

음료부터 마음에 들지 않았다.

아래 사진이 받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핫초코의 양을 늘려주던 컵의 크기를 줄여주던 뭔가 조치를 취해주면 좋겠다...

누가 마시다 만 느낌이랄까? 컵 크기의 절반 살짝 넘는 정도의 핫초코를 줬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비교가 완전하게 되니 더더욱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이건 컵 사이즈도 동일 음료양도 동일해보였다.

직원분도 구분하는게 얼음의 갯수라고 했다. 라지가 얼음의 양이 적었다.

헌데... 500원 씩이나 차이가 나는데 얼음 갯수 차이뿐이라니....

모든 지점이 동일한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한건 KFC송도점에서만큼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할때 미디움 사이즈로 주문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그 다음 오리지널 치킨.

명불허전 KFC오리지널 치킨이다.

이거 먹고 싶을때가 참 많다는게...ㅎㅎ

헌데 이거 원래 이렇게 기름이 뚝뚝 떨어졌던가?

그리고 닭의 크기가 심하게 작았다...

다른 브랜드 치킨집의 닭의 크기가 혜자롭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닭 크기가 작았다.

애피타이저 개념이라 큰 불만은 없었으나....

식사 대용으로 하려면.. 적어도 6조각은 먹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맛있긴 했지만 불만은 많이 생겼다....

닭의 크기가 좀 커지고 기름이 좀 덜 흐르며 음료의 양에 따른 컵 크기가 바뀌었으면 좋겠다.

특히 아이스아메리카노의 사이즈 구분은 너무하다 생각이 들었다.

아무튼 클리어....

영수증은 전자영수증으로~~~

KFC송도점

특징!

1. 주차가 너무 불편하다. (30분만 무료주차, 추가 10분당 1천원.)

2. 내가 가 본 KFC매장 중 가장 깔끔했다.

3. 치킨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불만.

4.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경우 웬만하면 M사이즈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한다.(얼음의 차이뿐..)

5. KFC오리지널치킨은 명불허전.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8-2 에스원타워, 1층

전화 : 032-710-1929

영업시간 :

가격 : 오리지널치킨3조각 8,700원, 핫초코 2,2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M 1,700원, L 2,2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