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송도점_소고기쌀국수, 파인애플볶음밥_맛집(호?불호?)

2023. 03. 14일 다녀온 아주 오랜만에 들린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송도점.

1년? 아니 2년?전에 왔던 것 같은데 가격이 꽤나 많이 올라있었다.

쌀국수 3,900원이었는데 4,900원으로 1,000원이나 올랐다는....

하지만 그래도 주변 음식점 시세에 비해는 저렴해서 좋았다.

매장 앞 사진 한 컷 찍고 안으로 들어갔다.

손님이 많아서 실내에서 찍을 수 있는 사진은 이거 한 장 뿐....

입구 바로 좌측에 위치한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고 주문번호를 받아 자리에서 기다렸다.

셋이 갔으니 메뉴 4개는 기본. ㅎㅎ

벽면에 붙여져 있던 원산지 표시판도 한 컷 찍어주고~~

우리가 앉은 테이블 사진도 찍었다.

근데 여기 진짜 웬만한 패스트푸드점보다 빠른 속도로 음식이 나왔다.

소고기쌀국수는 어차피 동일하니 한그릇 씩의 사진만 찍었다.

먼저 파인애플볶음밥의 맛부터 보자면...

예전보다 느끼한 맛은 좀 줄어든 것 같았다.

예전에는 기름이 꽤 많이 들어있었기에... 볶음밥을 먹는다고 생각되기보다 기름을 먹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볶음밥의 맛이 제대로 느껴졌다. 숙주와 양파도 꽤 많이 넣어줬기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그 다음은 소고기 쌀국수.

이거 양은 변함 없어서 좋았다. 심지어 소고기 고명의 양은 많아진 것 같았다.

국물이 더 뜨거웠으면 좋았겠는데 생각보다 미지근해서 맛이 반감되었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바로 조리해서 나왔음에도 뜨겁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더라는....

그래도 쌀국수의 면발과 양 만큼은 아주 좋았다.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강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송도점

특징!

1.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가격대비 양이 상당함)

2. 아직까지도 둘이서 2개 먹어도 10,000원 미만

3. 한 두번 먹기에는 괜찮을 수 있어도 자주먹기엔 간이 쎔.

4. 약 1년만에 전 메뉴 1,000원씩 오름...

5. 키오스크 주문 및 셀프서비스(+주차권을 들고 매장에 있는 도장 찍으면 2시간 무료주차)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9

전화 : 032-833-7613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가격 : 소고기쌀국수 : 4,900원 / 파인애플볶음밥 : 5,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