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파주시/돌곶이길] 심학산 생선굽는마을_모듬생선구이(2인), 고등어김치찜(1인)_맛집(호?불호?)

2023. 03. 17일 다녀온 심학산 생선굽는마을~!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상태에서 찾아갔음에도...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다.

우리의 순번은 6번째~!!

주차장 한 컷 찍고~~ 계속 주변 두리번 거리다

대기순번보니 우리가 다음 차례~~~

드디어 우리차례가 와서 안으로 들어갔다.

이미 많은 분이 식사중이셨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앉자마자 주문했고 모듬생선구이(가자미, 고등어, 임연수)와 고등어김치찜 1인분을 주문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먼저 갖고 온 숭늉.

여기 숭늉은 다른 곳 숭늉보다 더 맛있게 느껴진다.

간혹 여기 숭늉이 생각나서 오기도 한다는. ㅎㅎㅎ

음식은 한번에 싹 나왔다.

전체샷을 찍어보았다.

먼저 밥은 흑미밥으로 고슬고슬한 밥이었다.

미역국은 정말 깔끔한 맛의 미역국이었다.

메인 메뉴 중 하나인 고등어김치찜.

그냥 딱 보면 김치찌개의 비주얼이었다.

하지만 맛은 김치찌개와는 비교할 수 없는 맛.

부드러운 김치와 부드러운 고등어의 만남이라고나 할까?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그리고 압도적 비주얼을 갖고 있던 모듬 생선구이.

어쩜 이렇게 매번 올 때마다 만족감이 높은건지...

생선구이는 아무리 멀어도 다른 곳에 비해 여기가 가장 맛있는 것 같다.

임연수 살 한점 들고 찰칵!!

맛있게 잘 먹었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생선굽는마을

특징!

1. 체계적인 시스템과 친절한 직원분이 있는 곳!

2. 누룽지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3. 음식의 양이 많기에 딱 인원별로 주문하는 것이 좋다.(우리처럼 무리해서 1인분 더 주문하면 남길뿐)

4. 고등어김치찜의 의외. 1인분 주문가능하고 비릿한맛 하나도 안나는 아주 만족스러웠던 음식!!

5. 반찬과 음식 맛이 아주 좋다. 아쉬웠던 점은 김치나 깍두기가 따로 안나온다는 점 뿐.

주차 : 매장 앞 주차가능

주소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8-18

전화 : 031-944-923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가격 : 모듬생선구이(2인) 24,000원, 고등어김치찜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