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구리시/벌말로] 별미지교 구리점_평일뷔페_맛집(호?불호?)

2023. 02. 09일 또 다시 찾은 별미지교!

가성비 하면 별미지교.

달라졌는지 그대로인지 궁금하여 다녀왔다.

주차공간 넓어서 좋았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입장 후 선불 결제한 후 자리 잡고 식사를 하면 된다.

우리가 잡은 자리는 제육볶음이 위치한 바로 옆자리 ㅎㅎ

튀김, 순대, 면, 샐러드, 고기류 다 그대로 있었다.

조금은 바뀌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되는 점이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들로만 골라서 담아보았다.

특히 제육볶음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서 좋았다.

짜장면은 그냥 3분짜장에 면 넣은 느낌이라고 할까? ㅎㅎ

맛있게 잘 먹었다.

넷이서 먹은 적당한 양이라고 해야하나?ㅎㅎ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별미지교 구리점

특징!

1. 구리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한식뷔페.

2. 직장인이 한끼를 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던 가격. 외식으로는 만점!

3. 섹션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다.

4.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없어서 좋았다.

5. 음식의 맛이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함.

주차 : 가능(주차공간 넓음)

주소 : 경기 구리시 벌말로 67-10

전화 : 031-555-3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명절 전일/당일 휴무

가격 : 평일 성인 1인 1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