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돈까스브로스 송도라이크홈점_브로스/매콤 반반돈까스, 매콤/크림 반반돈까스_맛집(호?불호?)

2023. 02. 14일 다녀온 곳~!

송도라이크홈에 위치한 '돈까스브로스 송도라이크홈점'을 찾았다.

먼저 주차장은 지상1층만 사용이 가능했고 송도갈비와 같은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었다.

주차장은 넓으면서도 좁은 느낌? 그래도 항상 주차할때 자리없어서 문제가 된 적은 없었다.

주차를 마치고 돈까스브로스 입구로 향했다.

브레이크타임 직후에 찾아갔던 터라 우리가 첫 스타트를 끊었다.

입구에는 아래와 같이 브레이크타임시간이 적혀있었다.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2시간 30분, 주말에도 브레이크타임은 있었지만 1시간이었다.

입구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계산대의 모습을 시작으로~

매장명이 적혀있던 벽면,

베스트메뉴 순위가 적혀있던 액자.

그리고 실내공간까지 싹 다 찍어보았다.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고 룸이나 다른 공간은 따로 없었다.

모든 테이블이 4인테이블 구성으로 혼밥하기엔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었다.

테이블 한켠에는 물컵과 냅킨이 셋팅되어 있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아래와 같았다.

수저통은 따로 있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았다.

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다.

심지어 그냥 메뉴판 상 가격만 보더라도 꽤나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었다.

메뉴판 전체 사진!

기본 반찬은 김치와 무피클.

그리고 크림스프가 나왔다.

크림스프는 옛날 기사식당 돈까스 집에서 먹었던 딱 그런 맛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2가지!

같이 간 형이 주문한 돈까스는 매콤/크림 반반돈까스

그리고 내가 주문한 돈까스는 브로스/매콤 반반돈까스.

메뉴는 2가지가 함께 나왔고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어보았다.

먼저 찍어본 메뉴의 사진은

매콤/크림 반반돈까스로 아래와 같다.

먼저 크림소스는 마치 크림파스타가 돈까스 위에 얹혀진 느낌이 들었다.

매콤소스는 보기에도 꽤나 매워보였다.

그 다음은 내가 먹은 브로스/매콤 반반돈까스!

비주얼 최고였다.

일단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컷팅 후 다시금 사진으로 찍어보았다.

근데 위에서는 얘기를 하지 않았는데....

돈까스 두덩어리의 양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한덩어리 자체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으로 보여지는 크기는 커보여도 실제로 먹어본다면 살짝 부족함을 느낄 수도 있을 정도였다.

일단,,,

브로스돈까스부터 먹어보았다.

돈까스 식감은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씹히는 맛이 제대로 있는 그런 돈까스였다.

왜 리뷰가 좋은지 알게 된 그런 돈까스였다.

그리고 브로스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일반 돈까스소스에 크림소스를 섞은 것 같은 맛이었다.

돈까스 아무거나에 이 소스만 뿌려도 정말 맛있을 것 같은 그런 소스였다.

진짜 맛있었던 돈까스였다.

그 다음은 매콤돈까스!

맵찔이인 내 기준으로...

맵다라고 하기보다는 칼칼하다 라고 표현하는것이 더 알맞다고 생각했다.

맵찔이라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아주 괜찮았던 맛이었다.

매콤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여기 오면 될 듯 했다.

맛있게 잘 먹었다. 클리어!

뭔가 색다른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다면 이곳!!

돈까스브로스에서 돈까스를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했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다.

돈까스브로스 송도라이크홈점

특징!

1. 송도에 위치한 상당히 평가가 좋은 돈까스집.

2. 돈까스 소스의 맛이 워낙 좋았던 곳.

3. 독특한 돈까스를 원한다면 반반돈까스 추천.

4. 다만 돈까스 크기는 좀 작다고 보여짐. 다른 사이드메뉴와 함께 해야 양이 부족하지 않을 듯.

5. 맛있게 잘 먹고 나온 곳!

주차 : 송도라이크홈주차장 지상1층(식사 후 주차장에 주차했다고 말씀하시면 됨)

주소 : 인천 연수구 첨단대로 80 레지던스 라이크홈

전화 : 032-812-179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평일 브레이크타임 14:45~17:15)/(주말 브레이크타임 16:00~17:00)

가격 : 매콤/크림 반반돈까스 11,900원, 브로스/매콤 반반돈까스 10,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