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광나루로] 전선생가_삼겹+육전+김치국_맛집(호?불호?)

2023. 03. 07일 다녀온 곳!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 1층 푸드코트 안에 위치한 전선생가를 또 찾았다.

일단 매장 사진!

이번에도 역시!!.

삼겹육전김치국으로 주문을 했다.

주문후 받은 진동벨~

일단 우리가 앉을 테이블에 전화기 딱 놔두고~~~

음식을 받으러 갔다.

역시 가격대비 최고의 비주얼이다.

이게 8,000원이라니~~

그리고 점심에 내가 굽지 않고도 맛있는 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은 곳이다.

먼저 김치국.

이건 김치찌개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비주얼과 맛이었다.

삼겹살과 육전을 주는데 이렇게 잘 어울리는 국은 없을 것 같다.

밥은 양이 부족하다면 처음 받을 때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더 주신다.

육전과 삼겹살의 비주얼~~

그냥 봐도 맛있게 보이지 않나?

적어도 내 입맛에는 최고라고 생각될 정도의 맛이었다.

잘 구워진 삼겹살과 육전은 입맛이 확 돋게 만들어주었다.

완전 최고라고 생각하는 맛집이다.

오늘도 역시 맛있게 먹었다. 강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전선생가

특징!

1.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가성비 좋은 곳.

2. 전이 메인인 곳인데 메뉴를 보면 삼겹살이 메인으로 보이는 곳.

3. 점심에 삼겹살은 땡기는데 굽기는 싫을 때 최고인 곳.

4.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고 맛도 좋은 곳.

5. 손님 많을 땐 조금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기다리지는 않는 곳.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 지하1층 푸드코트 A-29호

전화 : 02-3424-123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가격 : 삼겹+육전+김치국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