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홍익돈까스 송도점_돈까스정식, 생선까스정식_맛집(호?불호?)

2023. 03. 06일 다녀온 홍익돈까스 송도점!

오늘은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가면서 부터 사진을 찍어보았다.

지하 1층에 주차공간이 널널하여 주차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1층으로 Go Go!

엘레베이터 안에 있던 층별 가이드

식당이 있는 곳은 1층과 4층 뿐. 나머지는 전부 회사로 보여졌다.

1층 밖으로 나와서 홍익돈까스 송도점 매장 전경 사진을 찍어보았다.

입구 유리문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긴 했는데 닫는 시간이 지워져 있었다.

브레이크 타임에 대해서 걸려있길래 찍어보았다.

실내의 유일한 사진.

점심시간대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었다.

나머지 위치에는 손님들이 꽉 차있었기에 차마 사진으로 찍기가 애매했다.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테이블 옆 서랍에는 식기류가 들어있었는데 정돈된 느낌은 없었고 그냥 들어있는 느낌이었다.

오랜만에 왔더니 주문시스템이 바뀌어 있었다.

메뉴판을 보고 직원분께 주문하던 방식에서 직접 태블릿(T오더)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바뀌어 있었다.

시스템도 바뀌었으니 메뉴 사진을 싹 다 찍어보았다.

가격은 꽤 많이 올라있었다.

1년 전에는 왕돈까스가 10,900원이었었는데... 이제는 13,000원이었다.

주문은 돈까스 정식 2개와 생선까스 정식 1개 이렇게 주문을 했다.

주문 후 받은 주문서!

음식이 나오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진 않았지만 한번에 다 나오는 방식이 아닌

나오는대로 주는 시스템이었다.

아무튼 다 나온 후에 찍은 사진이다.

가장 먼저 나왔던 생선까스 정식.

타르타르소스, 밥, 깍두기가 나온다.

생선까스 자체는 불만을 제기할 거리가 없었다..

튀김옷도 바삭하니 완벽한 정도였고 튀김옷의 색깔도 짙은 색이 아니라 좋았다.

맛도 아주 좋았다.

유일한 단점이 우동이었다.

이왕이면 좋은게 좋은거라고 좀 뜨끈한 국물을 갖고 있는 우동이길 바랬는데....

우동 국물이 미지근했다.

비주얼로는 정말 맛있어보였지만 한입 맛보고나니 미지근한 국물온도가 맛을 반감시켰다.

그 다음은 돈까스 정식!

이거 괜찮다.

돈까스도 맛볼 수 있고 생선까스도 맛볼 수 있다.

그렇다고 양이 적지도 않다.

양도 충분한데 가격도 괜찮았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생선까스와 돈까스 하나씩 먹어보았다.

둘다 느끼하지 않고 딱 좋은 맛이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돈까스 집 중 가장 기준이 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곳이다.

클리어!!

영수증 사진도 아래와 같이~~(신한카드 더모아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따로 계산!!)

홍익돈까스 송도점

특징!

1. 메뉴는 다양하지만 정식 메뉴가 가장 괜찮음.

2. 돈까스 외로 가장 만족스러운 메뉴는 생선까스라는거~~

3. 우동국물이 미지근했음.

4. 더블치즈돈까스보다는 생선까스가 더 맛있더라는~~~

5. 가격도 맛도 강추!

주차 : 지하주차장(무료)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99 애니오션빌딩, 1층

전화 : ​032-723-979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브레이크타임 14:30~16:30)

가격 : 생선까스정식 11,900원, 돈까스정식 1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