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안스베이커리 송도점_고구마몽블랑케이크_맛집(호?불호?)

2023. 03. 05일 구입해 온 케이크인 '안스베이커리 송도점'의 고구마몽블랑케이크.

매형 생일을 맞이하여 집에서 가까운 안스베이커리에서 케이크를 구입 후 서울로 향했다.

안스베이커리의 입구 모습!

안으로 들어가서 바로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는 곳으로 향했다.

다양해보이지만 그렇게 다양하지 않던 케이크들~~

그래도 사이즈는 나름 다양하게 갖춰놓고 있었다.

롤케이크류도 있었다는~~

그냥 덩그러니 케이크와 이름만 써 있어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진열대 윗쪽에 각 케이크별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써 있던 점은 참 좋아보였다.

그래서 결정한 케이크는 고구마몽블랑~~

고구마와 밤이라니. 이렇게 두개의 조합은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아닐까? 싶었다.

케이크만 사기 아쉬워서 생도넛도 몇개 구입했는데 생도넛은 워낙 많이 사먹었기에 이번에는 패스~!!

매장에서 나와서 사진을 찍었다.

누나네 집에 도착해서 케이크를 포장재에서 꺼내보았다.

오오~~!!

잘 선택한 케이크였다.

비주얼이 정말 괜찮았다. 어른들 생신때 구입해도 좋을 것 같았다.

작은 초는 싹 없애버리고 큰 초만 사용하는 우리의 생일 파뤼~

케이크의 맛은 일반 고구마케이크에 비해 더욱 더 부드러움이 가미되어 있다고 해야 할까?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하니 완전 맛있었다.

적당히 달달한 크림이 이 케이크의 최고 장점이라고 생각되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케이크였다.

강력 추천한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특징!

1. 송도 센트럴파크 맞은편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2. 나름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3. 종류별 크기별 케이크가 꽤 많이 진열되어 있었다.

4. 어른들 아이들 다 좋아할 만 한 맛을 갖고 있는 고구마몽블랑케이크.

5. 송도 맛집.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전화 : 032-851-0045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가격 : 고구마몽블랑케이크 3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