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닭집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_안동찜닭정식_맛집(호?불호?)

2023. 04. 03일 다녀온 곳~!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닭집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을 찾았다.

매장 사진과 매장 앞 메뉴 사진을 먼저 찍었다.

계산대 바로 옆에 위치한 메뉴판을 다시금 찍어보았다.

지난 번엔 닭반마리칼국수를 먹어보고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는 글을 썼었는데...

이번엔 전혀 다른 메뉴로 주문을 해보았다.

주문한 메뉴는 안동찜닭정식!!

닭반마리칼국수에 비해 고작 4천원 차이라... 과연 맛이 있을까?생각하며 살짝은 기대도 했다.

주문서와 함께 받은 진동벨!

10분 정도 흘렀을까? 진동벨이 울려 음식을 받아왔다.

오호~~!!

의외의 비주얼이었다.

이게 14,000원이라고? 아주 아주 만족스러운 비주얼을 갖고 있는 메뉴였다.

구성은 밥과 국, 조미김, 김치, 무피클, 찜닭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밥의 양은 일반적인 공기밥의 반그릇 정도 되는 양이었다. 사진으로 봐서는 양이 많아보이지만 그릇이 생각보다 크지 않았다.

그리고 국물. 이건 그냥 먹을 만 한 국물이었다.

김치와 무피클은 깔끔한 맛이라 좋았고 조미김은 없어도 상관없지만 있으니 더 좋았다. ㅎㅎ

그리고 찜닭의 비주얼!!

이건 여느 찜닭집과 같지만 1인분으로 판매된다는 점이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찜닭을 먹고 싶어도 소중대 사이즈로만 판매하고 가격대도 높다보니 안사먹게 되는데

여기는 이렇게 알찬구성인데다 14,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고 있기에 아주 마음에 들었다.

알차게 고구마도 올려져 있었는데 고구마의 맛도 달달하니 좋았다.

찜닭의 맛도 완벽해서 좋았다.

다만 당면은 좀 덜 익은듯한 느낌이라 아주아주 살짝 아쉬웠지만 기본 양념의 맛이 워낙 좋았다.

당면을 다 먹은 후 아래와 같이 찜닭국물에 밥을 말아서 함께 먹으니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진짜 싹싹 긁어먹었다.

옥의 티는 당면 뿐이었고 나머지는 완벽 그 자체!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닭집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1인식사가 가능한 다양한 구성을 갖고 있다.

2. 찜닭을 1인분으로 주문할 수 있어 좋았다.

3. 음식 구성은 아주 좋은 편.

4. 밥의 양은 좀 적었다.

5. 가격 생각하면 완벽 그 자체!!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식품관 지하 1층

전화 : 032-727-223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가격 : 안동찜닭정식 1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