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_레드파워패션티_맛집(호?불호?)

2023. 04. 03일 다녀온 곳~!

날이 좋았던 날 아울렛 간 김에 스타벅스 들려서 잠깐 판매했던 음료를 주문해서 마셔봤다.

이렇게 늦게 스타벅스에 온게 얼마만인지 ㅎㅎ

랜더스데이 특화음료로 판매되었던 레드파워패션티를 주문해보았다.

늦은 시간이었던지라 대기인원이 없어 음료는 정말 빨리 받을 수 있었다.

음료의 맛은 뭐라고 해야 하나?

레드불이나 핫식스같은 에너지음료와 비교해서는 뭔가 좀 밋밋한 맛이었고

오히려 파워에이드나 게토레이, 비타민워터와 비슷한 맛이 났다.

이왕이면 탄산까지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었던 맛이었다.

비주얼은 에너지가 팍팍 들어갈 것만 같았는데...

실제로 맛을 보니 밍숭맹숭하다고 해야하나?

정식 출시 된다고 하더라도 커스텀하여 주문할 것 같은 메뉴였다.

아주 여러번 마실 것 같지는 않았던 음료수다.

그래도 맛있게 잘 마셨다.(사이다나 싱하탄산수같은거 넣어서 마신다면 최고의 맛이었을 듯 싶었다.)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 레드파워패션티

특징!

  1. 에너지드링크라 하기에는 밋밋한 맛.
  2. 가장 유사한 맛은 파워에이드, 게토레이, 비타민워터 요런 정도?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1층

전화 : 1522-3232

영업 : 평일 09:00 ~ 22:00

가격 : 레드파워패션티 5,900원(기간한정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