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능동로]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_성인무한리필_맛집(호?불호?)

2023. 04. 13일 다녀온 맛집인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

이 곳을 다시 찾은 이유는?

NEW버전으로 바뀐 리뉴얼매장이었기 때문!

일단 주차장 사진부터 찍어보았다.

입구는 좁지만 주차장 자체가 좁지는 않았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매장의 모습~

리뉴얼되면서 간판까지 새로운 간판으로 바뀌었다.

매장 입구로 향하는 길~~

변경된 가격과 변경된 메뉴를 알기 쉽게 입구 앞쪽에 설명이 되어 있었다.

이제 입구 사진!!(입구 옆쪽에는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문에 영업시간이 큼지막하게 적혀있었고 이제 안으로 들어갔다.

실내의 분위기는 리뉴얼 전과 크게 달라진 것 같지는 않았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 된 느낌이 들었다.

테이블 위에 가격이 쓰여져 있었는데 기존 가격대비해서 좀 많이 올라보였다.

그래도 인당 17,900원이라는 가격은 참으로 합리적으로 보였다.

심지어 냉면의 가격도 고작 5,900원. 이건 정말 최고라고 보여졌다.

그래도 우리가 먹을 것은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메뉴로 4인!!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쓰여져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테이블 옆의 서랍에는 포장되어 있지 않은 숟가락과 젓가락이 구분되어 넣어져 있었고

냅킨이 들어있었다. 물티슈나 다른 것들은 들어있지 않았다.

아래의 셋팅이 기본 셋팅~~

리뉴얼전의 명륜진사갈비와 달라진 점은 고기를 직접 갖다 먹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닭갈비, 껍데기, 삼겹살등이 생겼다는 점.

마지막으로 샐러드바에 튀김등이 추가로 생겼다는 점이다.

일단 명륜진사갈비에서 맛볼 수 있는 간이 쎄게 배어있는 목전지살~~

예전엔 갈비도 아니면서 왜 갈비라고 하나 했었는데 먹다보니 목전지살이 굽기도 편하고 부드럽기도 하여 요즘엔 이게 훨씬 더 좋다고 생각한다.

먹기 좋게끔 열심히 굽는 동안 샐러드바 구경에 나섰다.

먼저 고기가 놓여져 있는 곳.

생등갈비,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 양념돼지갈비까지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바뀌어서 좋았다.

각각의 사진도 찍어보았는데 양념돼지갈비와 숯불닭갈비의 비주얼이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생등갈비와 돼지껍데기도 수준급이었다.

아래는 기존에도 있던 샐러드바.

옥수수샐러드가 압도적으로 맛있다. ㅎㅎ

밥은 흰쌀밥이 제공되고 있었으며 쿠쿠압력밥솥으로 지어지는 밥이었다.

미니갈비버거 만드는 법도 쓰여져 있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따로 따로 먹게되더라는~~~

감자튀김과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 등 튀김류와 떡볶이, 잡채등의 반찬들도 함께 놓여있었다.

청포묵도 아주 맛있었다.

처음으로 갖고 온 튀김류~~

감자, 고구마, 김말이 튀김이 있어서 다 갖고와 봤다.

튀김이 금세 소진이 되어 계속 뜨끈한 튀김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고구마튀김과 옥수수샐러드로 배의 절반을 채운 듯 했다. ㅎㅎ

양념돼지갈비를 기본으로 통삼겹과 생등갈비, 숯불닭갈비등을 갖고 왔다.

양념돼지갈비는 늘 맛있게 먹고 있는 맛이라 패스하고

통삼겹살과 생등갈비 그리고 숯불닭갈비는 고기 질이 좋은 것인지 잡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다.

고기를 잘 굽는 동생이 함께했기에 고기를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

특징!

1. New버전으로 리뉴얼 된 매장.(리뉴얼 전에 비해 가격이 소폭 상승하였음)

2. 단순 목전지와 갈비살만 있던 기존 매장과는 달리 닭갈비와 껍데기, 생등갈비, 통삼겹살을 직접 갖다 먹을 수 있었음.

3. 샐러드바도 풍성해짐(반찬리필 정도가 아닌 튀김과 미니갈비버거, 떡볶이, 잡채까지.

4. 전반적으로 맛있었음.

주차 : 가능(입구가 조금 애매함)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87

전화 : 02-444-929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50

가격 :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성인) 1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