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_망고패션티블렌디드_맛집(호?불호?)

2023. 04. 18일 마셔본 망고패션티블렌디드!

이 날도 역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1층의 스타벅스로 향했다.

십여년 전 만 해도 왜? 스타벅스를 찾지?

그냥 커피빈이나 탐앤탐스 이런데 가도 될 것을 이라는 생각을 절로 했었는데

최근들어 이런저런 혜택을 받으니 공짜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를 가장 많이 가게 된다.

그 다음이 컴포즈, 그 다음이 빽다방 ㅋㅋ

일단 외관 사진 한 방 찍어주고 안으로 들어갔다.

실내 사진이다.

테이블 쪽은 만석이라 이렇게 직원분들 계신쪽으로만 찍었다.

일단 자리를 잡고나서 사이렌오더를 통해 음료를 주문했다.

주문한 망고 패션 티 블렌디드!!

이번엔 좀 독특하게 바꿔서 먹어보았다.

티 블렌디드인데 티를 뺐고 망고주스를 많이 넣어달라고 했다.

유튜브인지 인스타그램인지 어디서 본 레시피였는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기억이 가물가물한...ㅠㅠ

아무튼 주문후 가장 빠른 시간안에 음료를 받은 날이다.

첫번째 메뉴라니~~(쓸데없는 감동...)

음료가 나왔다고 하여 음료 픽업존 사진을 찍어주었고

음료를 받아 밖으로 나왔다.

망고주스를 많이 넣어서인지 티를 빼서인지 알수는 없지만...

뭔가 좀 더 노란색의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맛은 티를 넣었을때보다 훨씬 맛이 상쾌하단 표현이 맞을까 모르겠지만

깔끔한 맛이라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이 레시피 강추한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 망고패션티블렌디드!

특징!

  1. 다른건 모르겠지만 이 레시피 강추!!
  2. 레시피(망고패션티블렌디드 Tall + 티 없음 + 망고주스많이)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1층

전화 : 1522-3232

영업 : 평일 09:00 ~ 22:00

가격 : 망고패션티블렌디드 5,4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