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코앤타베 송도트리플스트리트_골뱅이새콤야채소면, 치킨옛날떡볶이_맛집(호?불호?)

2020. 10. 07일 다녀온 곳!

하루의 마무리를 위해 다녀온 맥주집~ ㅎㅎㅎㅎ

트리플스트리트에 술집거리가 조성되었다고 하길래

어머니 생신의 마무리를 이곳에서 하기로~~~~

밤에 찍은 트리플스트리트의 사진!

족발집도 있고 맥주집도 다수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족발은 못드시고 다수의 맥주집은 모두 만석인 상태라

다행히 한 팀 빠져나간 이 곳!

코앤타베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을 들어갔다.

영업시간은 대박이다~!

17:00 ~ 05:00 까지~~~~

코앤타베 실내로 입장~^^

손님이 많았던터라 찍을 수 있는 사진은 천장조명 뿐? ㅎㅎ

테이블 위에 있던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었고

이건 받은 메뉴판~~~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엄청나게 착하다~!

주문한 메뉴는

골뱅이새콤야채소면과 치킨옛날떡볶이.(치킨옛날떡볶이는 추가주문으로~~~~)

이렇게 맥주가 먼저 나왔고(맥주는 어머니께서 한모금 드신 후의 사진~~~)

골뱅이새콤야채소면, 치킨옛날떡볶이은 동시에 나왔다.

골뱅이새콤야채소면은 9,900원, 치킨옛날떡볶이는 8,900원

두 메뉴 합쳐서 20,000원이 안되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다.

 

일단 치킨옛날떡볶이~!

치킨옛날떡볶이의 비주얼은 이렇게 되어 있었다.

맛은 단짠단짠이라고 해야 하나?

떡볶이의 소스는 달달한 편이고

치킨은 짭짤한 맛이라 단짠이 확실하게 느껴진다.

좋은 점은 떡볶이 조리 후에 치킨을 올려놓는 타입이라 치킨 맛이 떡볶이에 베어있지 않기때문에

아주 좋았다.

다만, 술 안주로써만 좋은~

술 안주가 아닌 식사대용으로 먹기엔 너무 달았다는 점이 단점이었다.

하지만 양은 완전 최고!!

떡볶이의 떡은 질긴 타입이 아니다~

그리고 골뱅이새콤야채소면.

이건 진짜 가성비로도 맛으로도 그냥으로도 완전 갑이다!!

보통 골뱅이소면 주문하면 골뱅이 찔끔 들어있고 소면 한덩어리 들어있는데 1~2만원 하는 곳이 대부분인데

이곳 골뱅이새콤야채소면은 1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골뱅이의 양도 상당히 많았고

소면도 무려 2덩어리씩이나~~

맛있게 잘 먹었던 곳이다.

양도 좋고 맛도 호불호는 분명 갈릴 맛이지만

맛있고~~

아주아주 추천~~~~~!!

오늘도 이렇게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코앤타베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트리플스트리트 술집거리에 위치한 곳.

2.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

3. 안주의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

4. 떡볶이는 호불호가 갈릴 맛.(소스가 달다.)

5. 골뱅이새콤야채소면은 완전 강추!!(양도 맛도 가격도 아주 최고)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1층 114호

전화 : 032-310-9569

영업 : 매일 17:00 ~ 05:00

가격 : 골뱅이새콤야채소면 9,900원, 치킨옛날떡볶이 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