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파주시/탄현면/요풍길] 류재은베이커리 행복점_마늘빵, 아이스오미자레몬티_맛집(호?불호?)

2020. 10. 11일 다녀온 곳~!

감악산 출렁다리 갔다가 밥 먹고 파주 헤이리를 들러보기로~~

하지만, 헤이리마을 초입부터 인산인해로 인해 추후 평일에 와보기로하고

바로 근처에 있는 류재은베이커리 행복점으로 향했다.

본디 헤이리마을을 가려던 이유 중 하나였던게 류재은베이커리의 마늘빵이었기에 ㅎㅎㅎㅎ

류재은베이커리 행복점의 전경은 이렇게~~

외부테이블은 2개 있었다.

주차장 전경은 이렇게~~~

입구에 있던 부엉이 조각.

입구는 이렇게~~

정말 확실하게 되어있었다.

다만 확인하는 직원은 따로 없었던.

입간판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진짜 입구는 이 곳.

발열체크했고 마스크착용했으며 손소독제 사용하여 손을 소독하고 방명록을 작성한 후 사진을 찍었다.

빵의 종류가 매우 다양했다.

냉장쪽에 있는 빵도 다양했고

파주특산물과 전병.

그리고 이곳만의 시그니쳐메뉴인 마늘빵.

그리고 수많은 빵들이 있었지만...

손님이 많은데다 모자이크 처리하기도 힘들 듯 하여 그냥 찍을 수 있는 사진만 다 찍어보았다.

그리고 마카롱과 크림빵, 케익류들이 주르륵 전시되어 있었다.

진짜 다 맛있어보였는데... 설마 비주얼만 맛있어 보이게 되어 있는건 아니겠지? ㅎㅎ(의심병ㅋㅋ)

시원한게 땡겨서 들어간거라

마늘빵 한 봉지는 음료와 함께 먹고 왔고

나머지 빵은 포장해서 가지고 온~

이건 먹고 온 빵.

먹어보고 왜 유명한 줄 알았다는거~~~

그리고 완전 대만족한 아이스 오미자차~

그리고 구입해 와서 집에서 찍은 사진은 이렇게~

마늘빵 외로도 다른 빵도 구입했지만

솔직히 마늘빵만 맛있었다.

마늘빵은 다시 사러오고 싶었지만 그 외의 빵은 다른곳에서도 먹을 수 있을 만한 맛의 빵이었다.

반은 만족! 반은 그닥...

확실한 건 마늘빵은 필수라는거~~

마늘빵 강추!!

구입한 것들을 알 수 있는 영수증은 이렇게~~~~

류재은 베이커리 행복점

특징!

1. 헤이리예술마을 외부에 위치한 곳.

2. 헤이리예술마을 안쪽에도 있지만 주말에 들어가는 게 불가능할때 최고의 위치.

3. 마늘빵은 이 곳을 다시 찾게끔 할 정도로 맛있다.

4. 마늘빵 이외의 빵은 굳이?라는 생각을 들게 한다.

5. 평범한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다 특색있는 아이스오미자차를 강추한다.

주차 : 매장 앞 가능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요풍길 265

전화 : 031-939-8493

영업 : 매일 09:00 - 22:00

가격 : 마늘빵 7,900원, 아이스오미자차 6,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