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파주시/적성면/감악산로] 봉평막국수순두부_얼큰순두부, 메밀막국수_맛집(호?불호?)

2020. 10. 11일 다녀온 곳~!

감악산 출렁다리에 다녀온 날~~

울렁울렁 어지럼증에 배고픔이 더해져서

원래 먹으려고 했던 장어를 포기하고 근처 맛집을 검색해서 들어가기로..

티맵을 켜서 주변 맛집을 검색하니 나왔던 이 곳.

봉평막국수순두부를 찾아갔다.

감악산 바로 앞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멀지도 않은 곳이라 완전 좋았던.

감악산에서 서울 방향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었다.

진입로에 있던 주차장입구 표지~~

주차장은 이렇게 자갈밭으로 되어 있었고

8대~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입구까지의 사진을 찍어보았다.

한 쪽엔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다른 한 쪽엔 메밀가루가 잔뜩 놓여져 있었다.

실내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실내 공간이 상당히 넓었다.

한 쪽은 셀프코너.

이 곳에서는 셀프로 메밀전을 해먹을 수 있었다.

이 곳 단골분들은 멋드러지게 메밀전을 만들어서 드시던데 신기했다. ㅎㅎ

메밀전 만드는 방법은 이렇게 써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리고 벽면 한쪽에 칠판으로 써 있었던 메뉴판과 다른 한 쪽에 붙여져 있던 메뉴판~~

테이블을 잡았고

주문을 했다.

부대찌개가 진짜 먹고 싶었지만....

부대찌개는 2인분이상 주문가능하다고 하여 못먹었고

비빔막국수 1개와 얼큰순두부 2개 더하기 전병 1개를 주문하였다.

주문 후 나온 기본 반찬들.

콩나물무침, 마카로니, 쌈무, 무말랭이, 열무김치

그냥 하나씩 찍어보았다.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의외로 비빔막국수였다.

양은 상당하게 많았다.

이 사진으로 양을 가늠하기가 어려워서 다른각도로도 찍어보았다.

다른 각도로 찍은 비빔막국수는 이렇게~~

어마어마하다.

싹싹 비벼놓은 비빔막국수.

역시 이 곳 이름답게 막국수는 정말 맛있었다.

양도 맛도 최고였다.

간도 너무 맵거나 너무 짜지않게 적당한 정도였다.

그 다음 나온 얼큰순두부~!

얼큰순두부는 생각보다 얼큰하지 않았다.

고추기름 동동 띄워져 있고 칼칼한 그런 맛일꺼라고 지레짐작했었는데...

전혀 아니었던.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아니고 단지 얼큰하지만 않았다.

매운 맛을 기대하신다면 주문하실 때 여쭤보는게 좋을 듯 싶었다.

함께 나온 밥은 완전 고봉.

보통 순두부찌개를 주문하면 밥을 다 먹고 순두부찌개가 남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긴 밥의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기에 그럴 일이 없었다. ㅎㅎ

가장 먼저 나올 줄 알았지만 가장 나중에 나온 전병은 이렇게~~~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양이 상당했다.

맛을 무시하고 양만 많으며 가격이 저렴한 곳도 많은데

여긴 그냥 완벽했다.

맛도 있었고 가격도 좋았으며 양도 많았다.

이 곳에선 전병 진짜 드셔보시는게 좋을 듯~~~

완전 완전 강추!!

아.. 살빼야하는데....

여긴 다 먹지 않으면 안됐다.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사진상 한개 남은 전병.

실제로 다 먹어치운 ㅋㅋㅋㅋㅋ

 

감악산 가실 일 있으시다면 이 집 완전 추천 드립니다.

가성비 최고예요~~ ㅎㅎ

봉평막국수순두부 파주

특징!

1. 감악산 인근 맛집

2. 감악산에서 서울방향의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음.

3. 메밀가루가 한쪽에 있는 것으로 봐서 메밀면을 직접 만드시는 듯.

4. 가격도 맛도 최고~!

5. 메밀막국수도 정말 맛있었지만 전병의 가성비는 정말정말 최고였다~!

주차 : 매장 앞 가능

주소 : 경기 파주시 적성면 감악산로 1215 봉평막국수

전화 : 031-959-7088

영업 : 매일 10:00 - 18:00

가격 : 전병 5,000원, 비빔막국수 8,000원, 얼큰순두부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