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고래식당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_갈치시래기조림(2인)_맛집(호?불호?)

2020. 10. 31일 다녀온 곳~!

시래기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인 고래식당을 갔다~~

'고래식당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어머니 먼저 입장~~~

점심시간 직전에 가서 앉을 자리가 많이 있었다.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라고 해서 가장 편한자리를 잡고 앉아서 사진을 찍었다.

고래식당 테이블마다 붙여져있는 조리시간 안내~

메뉴판도 찍었는데

이건 애초에 볼 필요가 없었다는 사실 ㅋㅋㅋ

왜냐?

답은 정해져 있었으니깐~~

처음부터 먹으려고 했던건 갈치시래기조림 2인분!

주문 후 심심해서 그냥 실내사진 한 컷.

반찬은 이렇게 나왔다.

갈치시래기조림은 주문 후부터 조리가 시작되기에 먼저 나오는 반찬으로 허기를 달래고 있어야 하는데

허기를 달래기에 충분한 반찬이 나와서 좋은 곳이다.

반찬은

미역국, 콩나물무침, 미역줄기, 김, 양배추샐러드, 콩자반, 열무김치가 나왔다.

미역국은 깔끔한 맛이었고 콩나물무침은 갈치시래기조림에 넣어 먹는걸 추천한다.

미역줄기는 살짝 짠맛이 있었고 김은 조미김은 아니었다는거~ 샐러드와 콩자반, 열무김치는 무난했다.

그리고 이곳의 큰 장점 하나!

물대신 헛개열매차가 나온다~ ㅎㅎㅎ

이것저것 먹고 있으니 오늘의 메인요리인 갈치시래기 조림이 나왔다.

진짜 여긴 비주얼, 맛, 가격 삼박자가 최고라는거~~~

2인분이라 갈치가 총 4토막!

1인당 2토막씩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최고는 시래기가 정말로 넉넉하게 들어있다는거~~~

어머니께서 말씀하시길 시래기를 이렇게 부드럽게 조리하는게 쉽지 않을텐데

여긴 정말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다고 하셨다.

밥은 이게 2인분의 밥.

일반적으로 솥밥을 주면 1인당 1개를 주던데

여기는 2인분의 밥을 한 솥에 준다는거.

고구마도 저렇게 2개 올려져 있었다 ㅋㅋ

시래기는 이렇게~~ 한번에 많이 먹는게 맛이 좋다는거~ ㅎㅎ

갈치의 한토막은 생각보다 크다.

제주산 갈치 이런건 아니지만 가성비가 정말 좋은 갈치인건 확실하다.

솔직히 제주산 갈치 진짜 비싼 값에 비해 발라먹을 살이 많은건 아니라 선호하지 않는다는거~~

이렇게 쓱싹쓱싹 다 비웠다.

정말 언제 와도 좋은 곳!

맛이 한결같아서 정말 좋다.

완전 추천!!

계산 후 적립한다고 얘기하면 적립을 도와주신다.

영수증은 이렇게~~~

만족 만족~ 호호호호호호호

고래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주 메뉴는 명태시래기조림!

2. 언제 먹어도 질릴 수가 없는 맛이다.

3. 시래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음.

4. 갈치는 세네갈산에서 베네수엘라산으로 바뀜. 훨씬 맛있어졌음.

5. 밥은 테이블당 1솥밥. 솥밥에 있는 밥을 각자의 그릇에 덜어먹는 방식!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주차장 이용(C동에 주차! C동이 만차라면 D동에 주차하는게 가까움.)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33-2, C동 지하 210호

전화 : 032-310-9566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21:20분 주문마감)

가격 : 갈치 시래기조림(2인) 2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