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성남시/분당구/운중로] 위베이커리_소보루쌀페스츄리식빵, 휘낭시에, 마들렌, 솔티드카라멜스콘,아이스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0. 11. 02일 다녀온 곳~

장모밥상에서 한끼 제대로 잘 먹고 난 후

디저트를 먹기 위해 이동~~~

이 곳도 미리 알아보고 온 곳이기에 기대를 잔뜩 하고 왔다.

이름은 위베이커리~

Tmap 검색으로 위 베이커리라고 검색하면 Oui베이커리라고 뜨는데 그곳이 이곳이었다. ㅎㅎ

일단 외관의 모습은 이렇게~~

건물을 이렇게 바라보고 있을때 좌측이 주차장이니 참고하시길~!

실내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이 곳은 QR코드를 찍거나 인적사항을 적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실내가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테이블이 독특한게 양옆으로 앉는 구조라 신기하다고 생각했다. ㅎㅎ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어떤 종류의 빵이 있는 지 사진을 찍어보았다.

다만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아야 했기에....

빵의 이름과 가격은 잘 안보이게 찍었다는..ㅠㅠ(다음에 갔을 때 다시 찍을 기회가 있길...)

빵을 고르고 난 후 음료를 고르기 위해 주문하는 곳으로 갔는데...

음료의 종류는 단 세가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그리고 밀크티.

그리고 상업적 촬영 금지 문구가 붙여져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2잔.

주문 후 계산한 뒤 기다리면 빵과 함께 음료를 앉아있는 자리로 가져다 주셨다.

구입한 빵을 순서대로 쓰자면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솔티드카라멜스콘, 소보루 쌀 페스츄리 식빵, 말돈소금스콘, 휘낭시에, 물고기마들렌까지 ㅎㅎ

다 맛있었는데

그 중 단연 최고로 꼽는 2가지를 선택한다면

말돈소금스콘과 솔티드카라멜스콘 이렇게 2개.

스콘이 정말 맛있는 곳이었다.

가격도 적당했고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고 조용했고 깔끔했고 전부 다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완전 초 강추!!

영수증은 이렇게~~~

위베이커리(Oui 베이커리)

특징!

1. 데이트하기 좋은 곳.

2. 은근히 많은 종류의 빵.

3. 스콘 종류가 아주 맛있는 곳.

4. 음료의 종류는 단 3가지.

5. 진정한 맛집.

주차 : 건물 옆 전용주차공간.(매우 협소)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66번길 4-2

전화 : 031-607-246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가격 :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물고기마들렌 3,200원, 휘낭시에 3,200원, 말돈소금스콘 3,100원,

솔티드카라멜스콘 3,600원, 소보루 쌀 페스츄리 식빵 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