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김밥천국 송도점_짬뽕라면, 갈비만두, 모듬김밥_맛집(호?불호?)

2020. 12. 25일 점심 먹은 곳~~

크리스마스가 아무날도 아니라는걸 39년동안 알아왔으니 이 날도 그냥 쉬는 날 ㅎㅎㅎㅎㅎ

친한 형이 놀러와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자 집근처에 있는 김밥천국을 다녀왔다.

가끔 찾아오는 푸라닭이 있는 건물에 위치한 김밥천국 송도점~~ ㅎㅎ

김밥천국 송도점 외부 사진은 이렇게 한 컷!

실내의 크기는 외부에서 본 크기와 동일한데 손님이 가득 차 있어서 이 부분만 사진을 찍었다.

주문은 이렇게 종이에 표시하여 전달하면 되는 여타 김밥천국과 동일한 시스템이었다.

예전엔 정이 없는 주문방식이라고 생각이 들었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는 최고의 주문방식이었다.

키오스크도 결국 화면을 터치해야 하므로 손이 닿길 마련인데 각자 펜을 들고 간다면 이 방식이 최고로 보였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김밥천국에는 김밥 종류보다 다른 메뉴가 훨씬 더 많았다.

주방을 보면 과연 저 메뉴들을 다 만들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신기한게 주문하면 다 뚝딱 만들어낸다는거~~~

메뉴판이 따로 없이 차림표에 있는 것만~~~

주문한 메뉴는 모듬김밥, 짬뽕라면, 그리고 갈비만두 하나씩을 주문했다.

저녁에 비싼거 사준다고 했으니 점심은 나름 간단하게 ㅎㅎ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가 나왔고 김밥과 함께 먹을 국물도 나왔다.

가장 먼저 나온 김밥! 이라고 사진을 찍고 있는 찰나...

모든 메뉴가 다 나와서 다시 찍었다. ㅎㅎㅎㅎ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점심을 이렇게 많이 주문했으니..ㅠㅠ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가격이 다 합쳐서 14,000원이라는거~~

각각의 사진을 찍어보았다.

모듬김밥의 경우 정말 독특했다.

김밥 한줄에 모듬김밥? 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부분별로 다른 맛이 존재했다.

처음엔 뭣도 모르고 먹어서 각각 맛이 달라지는 부분의 사진을 못찍었다는점이 아쉬웠다.

김밥의 속은 꽉 들어찬 모습~!

밥은 곁들이에 불과했고 속이 꽉 들어차 있는 김밥이었다.

그 다음 짬뽕라면~

짬뽕라면은 일반 라면을 주문하는 것 보다 백배 낫다고 보여졌다.

물론 1,500원이라는 가격 차이가 존재했지만...

그래도 집에서도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을 3,500원을 내고 먹는 것 보다는

오징어와 바지락 등 해산물과 콩나물이 한웅큼 들어가 있는 짬뽕라면이 훨씬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짬뽕맛에 가깝다고 얘기할 수는 없었지만 짬뽕처럼 칼칼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갈비만두~!

갈비만두는 다른 곳에서 맛 본 갈비만두와 살짝을 달랐다.

갈비만두의 맛과 향은 동일했으나 갈비만두소는 정말 꽉 들어차있었다.

다른 곳의 갈비만두의 경우는 만두의 끝부분이 뚫려있어서 갈비향이 확 나는데 비해

이 곳의 갈비만두는 일반 만두와 동일한 모양을 띄고 있었다.

만두 한개 한개의 크기가 매우 크더라는~~~

저녁에 맛있는거 쏜다고 했는데...ㅠㅠ

점심을 진짜 싹싹 다 긁어먹었다....

멈출 수 없었던 김밥, 라면, 만두 ㅎㅎ

가성비로도 맛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강추!

계산은 형님이 했기에... ㅋㅋㅋ 영수증은 없다는~~~

김밥천국 송도점

특징!

1. 새로 생긴 건물에 새로 생긴 김밥천국.

2. 건물 내 주차장을 사용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길 건너편에 있는 무료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좋음.

3. 상당히 저렴한 가격.

4. 저렴하다고 김밥 속이 적게 들어있다거나 하지 않고 속이 꽉꽉 차있음.

5. 갈비만두의 경우 다른 업체에서 먹어본 갈비만두와는 다르게 개당 크기가 꽤나 컸다.

주차 : 전화문의

주소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138번길 11

전화 : 032-465-2220

영업시간 : (사회적거리두기로 영업시간 변경될 수 있으니 꼭 전화로 문의!)

가격 : 모듬김밥 4,000원, 짬뽕라면 5,000원, 갈비만두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