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아차산로] 국수나무 구의점_로제돈까스, 고고제육면_맛집(호?불호?)

2021. 03. 26일 다녀온 곳~

머지포인트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올림픽대교 북단 사거리쪽에 위치한 곳인

국수나무 구의점을 찾게되었다.

이번 리뷰는 초간단 리뷰!

먼저 외부 모습은 이렇게~~

실내에 들어와서 손님이 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었다.

겉보기와는 달리 실내에 테이블이 은근히 많았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메뉴판이 각각 자리마다 붙여져 있었기에 동시에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로제돈까스정식과 타 지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고고제육면!

음식을 주문한 후 기본 셋팅이 되었다.

김치와 작게 자른 단무지. 그리고 물까지~~

음식은 동시에 나와서 좋았다.

로제돈까스정식과 고고제육면이 나온 후 바로 찍은 사진!

로제돈까스정식의 구성은 로제돈까스와 미니우동으로 되어있었고

고고제육면은 국물과 밥이 따로 나왔다.

먼저 로제돈까스부터!

로제소스를 얹은 돈까스였는데...

맛은 기대하면 안될 맛이었다..

매장 외부에 고품격 생면요리 & 돈까스 전문점이라고 써 있어서 주문한 메뉴였는데..

돈까스 전문점이라 부르기엔 맛에 대한 아쉬움이 아주 큰 집이었다.

돈까스의 두께가 정말 얇았고 맛은 분식집에서 먹는 그런 맛이 났다.

돈까스 자체의 비주얼만 좋았던 돈까스였다..

한 스쿱의 밥과 샐러드도 기사식당 같은 곳에서 먹는 돈까스보다 부실하다고 생각이 확 들었다.

그리고 미니우동...

이건 서비스 우동이니 큰 기대를 안했는데.. 역시나였다.

마트에서 파는 우동맛이라고 해야 하나?

생면 전문집에서 우동의 맛까지 바라면 안되겠지만 간판 자체가 국수나무여서 약간은 기대했지만

실망이 훨씬 컸던 맛이었다.

로제돈까스정식은 실망 한가득으로 마무리...

그 다음 고고제육면..

이건 타지점과 그릇마저 달랐다.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는 넓은 그릇에 줘서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흐를 정도 였는데...

이곳 구의점에서는 그냥 국수그릇에 담아주었다.

비주얼이 확 떨어지는...ㅠㅠ

국수그릇에 담겨나온 고고제육면의 비주얼은 이렇게~~~

제육볶음과 면 그리고 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라

국수나무에 오면 꼭 찾는 메뉴 중 하나다~~

제육볶음과 국수나무가 자랑하는 생면을 들고 찍어보았다.

이 집은 우동면보다는 생면이 훨씬 더 맛있다는~~

기본으로 주는 국물은 그냥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국물이었고

밥은 아주 적당하게 잘 된 밥을 한 스쿱 크게 떠 주었다.

면을 싹 먹은 후 밥을 넣어 쓱싹쓱싹 비벼주면~~~

이렇게 완성~!!

고고제육면의 진짜 가장 큰 장점은

하나의 메뉴인데 2개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제육비빔면과 제육덮밥. ㅎㅎ

이건 진짜 꿀인듯~^^

로제돈까스는 실망했지만 고고제육면덕에 싹싹 긁어먹었다.

고고제육면 강추!!

영수증은 이렇게~~~

국수나무 구의점

특징!

1. 고고제육면이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보다 저렴하다.

2. 하나의 메뉴 주문으로 두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 고고제육면 강추!

3. 로제돈까스는 비추. 돈까스 자체는 심하게 평범하여 튀김옷이 별로인데 소스가 묽어서 더 별로였던...

4. 머지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5. 주차는 불가능하다.

주차 : 불가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79 1층 국수나무 구의점

전화 : 02-447-361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가격 : 고고제육면 7,500원, 로제돈까스정식 10,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