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도툼횟집 NC백화점 NC큐브 커넬워크점_광어(중),매운탕_맛집(호?불호?)

 

 

2021. 04. 04일 생일에 맞춰서 부모님과 저녁식사~~~~~

지난 번 모듬회(중)을 먹고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다른 곳은 생각하지도 않고 바로 갔다.

'도툼횟집 송도커넬워크점'

어머니와 아버지 먼저 들어가시고 나는 사진 찍은 후 바로 따라 들어갔다.

인적사항 기재하니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실내 사진들~~~

일요일 저녁 늦게 갔는데 손님이 꽤 많이 있었다.(손님 없는 쪽으로 찍다보니.. 이 2장이 끝)

지난 번에 앉았던 곳 뒷자리 ㅎㅎ

지난 번엔 13,14번 자리에 앉았는데

이번엔 15,16번 자리에 앉았다.

엄청 신기했던게

직원분께서 우리를 알아보셨다는거..

1월 말에 왔었는데.. 우리가 어느 자리에 앉았었는지 그리고 무엇을 주문했었는지까지 알고계셨다.

이게 정말 대박인게... 이 집이 손님이 없는 집이 아니라는거...

손님이 없더라도 기억하는게 쉽지 않은데 손님이 정말 많은 집인데...

기억력 정말 대단하신듯~~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물티슈랑 초고추장 컵 사진 찍어주고 ㅎㅎ

메뉴판까지 다시 찍음~

이 날 주문한 건 대광어(중)

지난 번엔 모둠(중)을 주문했었는데 어머니께서 광어 빼고는 드시질 않으시기에...

이번엔 다 같이 많이 먹으려고 대광어로 주문했다.

부모님은 참이슬 그리고 나는 사이다를 추가로 주문했다.

회에는 소주인데..ㅠㅠ 몸뚱아리에서 술을 마시지 말라고 하니... 어쩔 수 없이..

상차림은 이렇게~~

미역국과 쌈채소, 물김치, 마늘, 고추, 쌈장~

여기 미역국이 너무 좋은게 정말 깔끔한 맛이다.(집에서 끓여먹는 그런 맛!)

날치알샐러드와 철판버터옥수수

그리고 부침개까지~

값 비싼 횟집가면 회 말고 기본적으로 나오는게 여러가지인데

어차피 회랑 몇몇개 빼고는 거의 다 안먹으므로 차라리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는걸 훨씬 더 선호한다.

누구나 선호할 법 한 구성이라고 생각한다.

날치알 샐러드는 회가 나오기 전 싹싹 긁어먹었기에 ㅎㅎ

나머지 구성만 합쳐서 찍어보았다.

메인 메뉴인 대광어(중)

양이 상당히 많았다.

천사채 깔고 얇게 저며놓은 회가 아니라

차가운 돌판 위에 두툼한 회를 올려주셔서 아주아주 좋았다.

왜 이렇게 무거운 돌판위에 회를 주시나 했는데 이 돌판 위에 올려놔주시니 시간이 지나도 회가 차가웠다~

광어회와 지느러미를 한 점씩 들어서 찍은 사진!

정말 정말 올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이다~

꽁치구이도 주셨는데 바로 구워주셔서 따끈한게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이 곳에 오면 절대 빼놓으면 안되는 서더리탕(매운탕!)

여기 매운탕은 다른 곳에서 먹는 매운탕과 퀄리티 자체가 아주 다르다~~

보통 회 먹은 후의 매운탕엔 생선뼈와 무 이렇게만 들어있는데 비해 이 곳 매운탕엔 생선살이 한가득 들어있다는거!

회도 맛있지만 매운탕도 정말 맛있는게 이집의 최고 장점이다!!

최대한 많이 끓이면 끓일 수록 깊고 진한 맛이 나니 오래 끓이기를~~~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다. ㅎㅎ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도툼횟집 NC백화점 NC큐브 커넬워크점

특징!

1. 일요일 저녁 커낼워크에서 가장 손님이 많았던 곳.

2. 대광어(중)이면 성인 3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

3. 대광어회 강추!

4.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나올 것만 나와서 아주아주 좋았음.

5. 회의 식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함~~~

주차 : 커낼워크 지하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NC백화점 NC큐브 커넬워크 401동 1층

전화 : 032-723-673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대광어(중) 45,000원, 서더리탕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