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배달/쿠팡이츠] 쫄면주는 삼겹본능 송도신도시점_구이 삼겹 2인_맛집(호?불호?)

2021. 04. 08일 주문해 먹은 것~~~

어머니께서 친구분들과 제주도 여행 중이셔서

아버지와 나만 있을 때 주문해 먹은 음식!

어머니 있을 땐 절대 못 주문해서 먹는 그 음식.

바로바로바로 삼겹살! ㅎㅎㅎㅎ

어머니께서 삼겹살을 안드시기 때문에 어머니계실땐 주문할 수가 없다. ^^;;

삼겹살 집 중 쿠팡이츠에서 리뷰가 가장 좋았던 집인

'쫄면주는 삼겹본능 송도신도시점'에서 주문을 해보았다.

(놀부 브랜드에서 만든 배달전문점이라고 한다.)

이번에도 역시 쿠팡이츠! ㅎ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주문많음/리뷰최고 라고 써 있던

구이삼겹 2인(숙성삼겹400g+쫄면+쌈야채+쌈무+샐러드+공기밥2+김치찌개2)으로 주문했다.

주문 후 도착하기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았다.

음식이 만들어지는 시간도 빨랐고 배달해주신 분께서도 엄청 빨리 오신~

도착 직 후 찍은 사진은 이렇게~~

비닐봉투에서 꺼낸 후 사진은 이렇게~~

배달 전문 식당이라서 그런지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각각의 사진도 이렇게~~

밥은 꽉꽉 눌러담겨있어서 보이는 것 보다 훨씬 양이 많았다.

처음엔 부족할 것 같아서 햇반 하나를 꺼내놓았는데 먹다보니 이것도 다 못먹을 수 있겠다 싶었다.

그 다음 쌈무와 샐러드.

쌈무는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을만큼의 양이 들어있었고

샐러드는 마카로니가 들어있는 양배추샐러드였다. 소스는 마요네즈~

그 다음 기본 반찬.

풋고추와 쌈장, 마늘, 양파절임, 부추까지~

이건 그냥 재료본연의 맛이라고 표현하는게 알맞을 듯. ㅎㅎ

그 다음 쫄면!

쫄면주는 삼겹본능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게 제대로 된 쫄면이었다.

쫄면 양념도 맛있었고 불지 않은 면 때문에 맘에 쏙 들었다. ㅎㅎ

그리고 대망의 삼겹살.

삼겹살은 양을 더 많아보이게 하기 위해 살짝의 꼼수?가 섞여있었다. ㅎㅎ

삼겹살과 떡볶이떡이 함께 들어있었다.

하지만 궁합이 좋지는 않았던...

식감은 나쁘지 않았으나 삼겹살이 익은 후에 떡이 들어간 것이 아닌

삼겹살과 떡을 함께 익혀서인지 떡에서 삼겹살 기름냄새가 심하게 났다.

삼겹살 자체는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떡에서 나는 기름냄새때문에... 살짝 아쉬웠던게 사실이다.

쫄면까지 전부 잘 비빈 후 찍은 전체 사진은 아래와 같다.

배달비 빼고 20,000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식사였다.

김치찌개에도 삼겹살이 들어있는데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맛이 좋았다.

양도 부족함없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삼겹살 속 떡을 빼면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특히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영수증은 이렇게~~

쫄면주는 삼겹본능 송도신도시점

특징!

1. 놀부보쌈으로 유명한 놀부브랜드에서 운영하는 배달전문 식당.

2. 2인세트 기준으로 가격대비 구성이 아주 좋았다.

3. 밥의 양이 보이는 것보다 많음을 주의!

4. 삼겹살 400g의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5. 삼겹살과 쫄면의 콜라보레이션이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0

전화 : 050-6271-361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 변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확인필수)

가격 : 구이삼겹2인 19,500원, 배달비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