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저스트텐동 송도트리플점_생선텐동, 저스트텐동, 냉우동_맛집(호?불호?)

2021. 08. 10일 다녀온 곳~!

송도에서 텐동을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유명한 곳이 2군데가 나왔는데

그 중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곳인 트리플스트리트 A동 옆쪽 데카트론 건물 2층에 위치한

저스트텐동 송도트리플점을 찾았다.

지도로 보면 트리플스트리트로 나오는데 정확히는 A동 옆 건물이다.

A동 스타벅스리저브 옆 쪽 골목?을 따라 오면 아래의 데카트론 건물이 보이니 참고~~~~

원래 이 곳 2층엔 애슐리퀸즈 빼놓고 그렇게 가보고 싶은 식당이 없었는데..

언제 생긴건지 저스트텐동이라는 텐동(덴돈)집이 생겨있었다. ㅎㅎ

1층 출입구 쪽에 있던 간단한 메뉴판은 이렇게~~~

2층에 올라와서 매장 전경 사진을 찍어보았다.

저스트텐동 옆쪽에는 후라토식당이라는 규카츠 전문점이 오픈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다음에 와보기로 하고 저스트텐동으로 직행했다.

저스트텐동 출입구 쪽에 영업시간이 적혀있었다.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30 ~ 17:00 / 주말 16:00 ~ 17:00) (라스트오더는 20:00)

신기한건 주말에도 브레이크타임이 있었다는거~~~~

이 부분은 꼭 참고하길~~~~

안보일 수도 있으니 가깝게 사진을 찍어보았다. ㅎㅎ

출입관리는 080번호로 전화를 하는 방식~

근데 이상한걸 발견했다.

080번호가 매장에 관한 번호가 아니라... 그냥 트리플스트리트 어딜가나 같은 번호인거 같았다는...

저스트텐동의 간판!

이거보니 로고가 귀염귀염하더라는~~ 젓가락과 접시일 뿐인데. ㅎㅎ

매장은 대략 이정도의 규모였다.

벽을 기준으로 안 쪽과 바깥쪽이 있었는데 안 쪽 테이블이 훨씬 더 많았다.

(주말에 와 봤을때는 여기 전체가 손님으로 가득차 있었다는~~~~)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바깥쪽 테이블.

테이블 사진은 아래와 같이~~~

메뉴판에 그림 설명까지 되어 있어 알아보기 쉬워서 한 컷 찍었고.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메뉴판도 찍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저스트텐동과 생선텐동 그리고 냉우동 이렇게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저스트텐동의 구성은

새우튀김 2개, 단호박튀김 1개, 오늘의 채소튀김 1개, 느타리튀김 1개, 꽈리고추튀김 1개, 수란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생선텐동의 구성은

생선튀김 1개, 새우튀김 2개, 단호박튀김 1개, 아스파라거스베이컨 1개, 느타리 1개, 꽈리고추 1개, 김 1개, 수란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내가 주문한 생선텐동 중 내가 먹을 수 없는...(통풍환자...ㅠㅠ)

아스파라거스와 느타리를 빼고 요청을 드렸는데 직원분께서 오셔서 새우튀김과 두부튀김으로 대체해 주신다고 하셨다.

저스트텐동의 냅킨은 아래와 같이~

기본 반찬은 아래와 같이 단순했고~~~

주문한 두 메뉴가 나온 직 후 사진을 찍어보았다.

좌측이 생선텐동이고 우측이 저스트텐동!

비주얼부터가 정말 좋았다~

냉우동까지 다 나온 후에 찍은 샷!

솔직히 비주얼을 볼 수 없는 메뉴판만을 보고 골랐기에 이런건지는 몰랐는데...

우리는 순간 당황한 ㅋㅋㅋ

냉우동이라고 하여 차가운 국물로 이루어져있는 우동일 줄로만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차갑게 먹는 비빔우동이라고 얘기하는게 맞을 듯 했다.

레몬즙을 쫙 뿌리고 수란?을 살살 섞어서 비벼먹으면 되는 우동이었다.

처음 맛 봤는데 나쁘지 않았던~~(생각을 못한 것이기에 이렇게 표현했을 뿐이지 솔직히 맛있었다.ㅎㅎ)

탱글탱글한 면발도 이렇게 한 컷!

그리고 같이 간 형이 주문한 저스트텐동을 찍어보았다.

비주얼은 가격대비 압도적이었다.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직원 분 덕에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튀김 종류는 생선텐동과 겹치는 부분이 많았기에 따로 맛 리뷰는 안함~ㅎㅎ

그리고 내가 주문한 생선텐동!

생선텐동을 저스트텐동에 비해 튀김이 더 다양했기에 저스트텐동처럼 그릇을 꽂아주지 않았고

텐동의 받침처럼 그릇이 나왔다.

생선텐동을 가깝게 찍은 모습은 이렇게~~~

진짜 튀김옷이 예술 그 자체였다.

겉바속촉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 튀김!

튀김 중 아스파라거스튀김의 재료가 소진되어서 새우튀김으로 대체해 주셨다.

그리고 올려져 있던 튀김들은 아래와 같았다.

느타리버섯튀김을 빼달라고 요청드렸더니 두부튀김으로 주셨다.

김튀김, 단호박튀김, 새우튀김, 생선튀김, 두부튀김, 꽈리고추튀김까지~~~~

올려져있는 튀김을 다 덜어내고 나니 계란밥이 나왔다.

이 밥은 가츠동처럼 달달한 간장이 아니라 우리나라식 짭짤한 간장이 들어가 있는 밥이었다.

역시 짠맛이 단맛보다 훨씬 좋다는~ㅎㅎ

튀김을 다른 그릇에 옮긴 후 밥 섞는 모습~~~

클리어!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앞으로 자주 올 듯~~!!

아주아주 강추한다~~

영수증은 이렇게~~

저스트텐동 송도트리플점

특징!

1. 송도 텐동맛집으로 검색하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곳~

2. 못 먹는 튀김이 있을 경우 다른 튀김으로 대체해주신다.

3. 가성비로도 최고! 그냥 맛으로도 최고! 거기에 직원분의 마인드도 최고!

4. 텐동을 처음 접하는 분도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5. 아주 맛있다. 강추!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A동 데카트론 2층 207-3호

전화 : 032-310-9394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30 ~ 17:00 / 주말 16:00 ~ 17:00) (라스트오더는 20:00)

가격 : 저스트텐동 9,900원, 생선텐동 13,900원, 냉우동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