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후라토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_규카츠더블, 스테키정식, 새우튀김과 치킨가라아게, 미니카레, 아지타마고_맛집(호?불호?)

 

 

2021. 08. 28일 다녀온 곳!

친한 동생이 밥을 사준다고 하여 무려 4일만에 다시 찾은 후라토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

지난 번엔 브레이크 타임 직 후인 평일에 왔었던터라 손님이 우리뿐이었는데

이 날은 토요일에다가 저녁시간대라 손님이 정말 많았다.

심지어 웨이팅까지 있었던~~~

지난 번 사진과 마찬가지로 간단한 메뉴 설명과 함께 웨이팅까지.

웨이팅할때는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기입하면 되었다.

정말 정말 다행히 우리 앞에 단 한 팀만이 있었다.

앞에 한팀 들어가고 뒤이어 바로 우리가 들어갔다.

많이 주문할건데 2인테이블이라 공간이 상당히 협소하다고 생각됐다.

이 곳에 올 땐 평일에 한가할때 오는게 훨씬 좋을 듯 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이번에도 역시나 대창덮밥이 솔드아웃인걸 보면... 판매를 안하는 메뉴인가보다.)

메뉴판 전체 사진!

손이 큰 동생인지라 이것저것 다 주문했다.

규카츠더블, 스테키정식, 새우튀김과 치킨가라아게, 미니카레, 아지타마고까지~

주문 완료!!

주문과 동시에 화로에 불을 켜 주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전체의 모습!

둘이 먹을 수 있는 최대의 양으로 주문했다.

규카츠더블, 스테키정식, 새우튀김과 치킨가라아게, 미니카레, 아지타마고

이 중 아지타마고는 동생만 먹은데다가 함께 나오지 않았기에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반숙계란이 맞나? 아무튼 아지타마고는 그런것인듯.

적당히 먹으려면 3번세트가 제격이고 완전 많이 먹으려면 이렇게 주문하는 것도 좋아보였다.

무한리필되는 밥과 미소된장국!

생강초절임과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매운고추까지~~ 셋다 일본명칭이 있을텐데 나는 모르겠고~~~

먹는 것만 좋아하니 ㅎㅎㅎㅎ

이번엔 스테키정식의 스테키를 익혀먹지 않고 그냥 이 상태 그대로 먹었다.

왜 이것만 먹으면 한우리의 로스편채가 생각나는건지 원.... 물론 형태가 비슷할 뿐 맛은 많이 다르지만 ㅎㅎ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줄어들고 본연의 맛이 확 살아나니 꼭 와사비를 올려서 드시길~~~

추가로 주문한 미니카레는 이 곳에서 꼭 먹어야 할 정도의 카레는 아니었다.

그냥 일반적으로 아는 카레의 맛! 그래도 밥과 카레의 조합은 언제나 좋으니 주문할 만 했다.

다음은 새우튀김과 치킨가라아게~

이건 솔직히 추천할 만한 정도는 아니었다.

새우튀김 자체는 튀김옷도 바삭하고 새우 사이즈도 커서 좋았는데...

치킨가라아게의 경우는 튀김 속이 좀 많이 기름졌다...

느끼함이 꽤 많이 올라오더라는....

새우튀김 따로 치킨가라아게 따로 판매를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다.

치킨가라아게와 새우튀김 각각의 모습!

그 다음 규카츠 더블!

규카츠 2덩어리가 나오는 메뉴였다.

조금 더 가까이서 찍은 모습.

스테키정식은 그냥 그대로 먹었다면

규카츠더블은 전부 다 화로에 구워서 먹었다.

둘 다 공통적으로 느낀 것은

스테키는 그냥 그대로 먹는게 더 잘 어울렸고

규카츠는 최소 미디움이상으로 구워먹는게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정말 정말 잘 어울렸다. 완전 대만족!

오늘도 역시 싹싹 긁어먹었다. ㅎㅎㅎ

지난 번에 비해 양이 두배였지만 운동 후에 먹은 거라서 입으로 끊임없이 들어갔다는~~ㅎㅎㅎ

클리어! 강추다 강추!!

우리가 주문한 총 메뉴와 영수증은 이렇게~~~

후라토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생소한 음식인 큐카츠와 스테키를 즐길 수 있는 곳.

2. 취향껏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아주 좋은 곳.

3. 레어상태의 고기를 화로를 통해 미디움이나 웰던으로 먹을 수 있음.

4. 개별 메뉴도 다양하지만 세트메뉴의 구성도 아주 좋음.

5. 네이버예약 후 방문하면 미니가라아게를 서비스로 준다고 함.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A동 지하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A동 2층 207-2호

전화 : 032-310-938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평일만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평일, 주말 라스트오더 20:00)

가격 : 규카츠더블 26,000원, 스테키정식 14,000원, 미니카레 4,000원, 새우튀김&치킨가라아게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