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파주시/교하로] 단골커피로스터스_아이스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1. 11. 03일 다녀온 곳!

식사를 마치고 시간이 남아서 차 한잔 하려고 보니 식당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던 카페가 있길래

왔다.

카페 이름은 단골커피로스터스~~~

겉보기에는 과연 이 곳이 카페일까 싶어서 멈칫했는데

안으로 들어가보니 전형적인 카페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커피 볶는 기계도 있었고 커피 내리는 바리스타분도 계셨다.

먼저 외부 사진부터 찍어보았다.

간판도 작았고 글씨도 금색으로 써 있었기에 가까이와서 보지 않고서는 이곳이 카페가 맞을까 싶었다. ㅎㅎ

입구앞에 놓여있던 단골커피쇼룸이라는 작은 간판.

단순 카페가 아닌 원두를 판매하기도 하는 곳이었다.

뭔가 엄청 유명한 곳인가보다 싶었다.

영업시간도 쓰여져 있었는데 생각보다 영업시간은 짧았다.

실내에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공간은 정말 넓었다.

근데 뭔가 컨셉은 독특했던.

옛날에 집에 한번쯤 있었던 의자와 각기다른 형태의 테이블까지~~

옛스럽다고 해야 하나 아니면 독특한 컨셉이라고 해야하나?

뭐라 불러야 할지 조금 애매 했다는~~~~

한쪽 넓은 공간에 커피 관련된 기계들이 많이 있었는데 봐도 모르니 사진에만 담아보았다.

그리고 진짜 특이했던건 계산대 아래쪽에 위치한 수족관?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다양한 형태의 굿즈도 판매중이었다.

다양한 종류의 원두!

실내 분위기를 짧은 영상으로도 담아보았다.

진열되어 있는 모든 상품을 다 찍어보았다.

앤틱한 서랍장 위에 물을 마실 수 있게 음용수와 컵이 비치되어 있었다.

실내를 싹 다 둘러보고 난 후 음료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찍었다.

단골커피는 플랫화이트라고 하는데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겼기에~~~

친구가 단골커피를 주문하고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ㅎㅎ

먼저 단골커피(플랫화이트)의 맛은 적당히 달달한 맛이 좋았다고 한다.

커피 향도 아주 좋았다고 하더라는~~~ 단골커피에 왔으면 단골커피를 주문하는게 더 좋을 듯~~ㅎㅎ

그 다음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건 진짜 예술이었다.

고소한 원두의 맛과 향이 인상적이었고 또한 이중 컵으로 되어 있었는데

보통 플라스틱컵은 작은데 종이컵을 덧대어 더 크게보이는 효과를 연출하는 곳이 종종있는데

이 곳은 플라스틱컵과 종이컵의 사이즈가 동일했다는 점이 좋았다.

심지어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는게 좋았다.

맛도 양도 값도 강추!

클리어~~~

단골커피로스터스

특징!

1. 직접 원두를 볶고 판매도 하는 곳.

2. 실내의 분위기는 앤틱하기도 하고 모던하기도 하고 어쩌면 옛스러움을 요즘 형태로 변형시켜놓은느낌.

3.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다.

4. 겉에서 보기엔 카페로 보이지 않는다.

5. 음료의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

주차 : 가능

주소 : 경기 파주시 교하로 476

전화 : 070-4110-0901

영업시간 : 월~토 11:00 ~ 18:00 / 일요일 11:00 ~ 19: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단골커피(플랫화이트) 4,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