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산대로/포장] 유니버스(바이 제이릴라) 피앤폴루스점_홀리데이 스칼렛(Holiday Scarlet_맛집(호?불호?)

2022. 01. 01일에 먹어본 케이크~~

매형이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에서 구입해 온 케이크~~

한번 먹어보았다.

케이스가 완전 예쁨~~

포장되어 온 봉투안에 들어있던 것들~~

케이스 안에 들어있던 케이크를 꺼내놓은 후 찍어보았다.

이름이 홀리데이스칼렛인걸 보면~~

연말에 특별하게 나온 케이크인 듯 했다.

비주얼은 완전 독특!

케이크를 집중적으로 찍어보았다.

타조알 같이 생긴 아주 아주 독특한 형태의 케이크~

어머니께 컷팅을 해달라고 말씀드리고 동영상으로 남겨보았다.

특이한게 케이크 하단 부분이 쿠키와 같은 형태였기에 칼로 자르기는 쉽지 않았다.

 

컷팅 후 찍은 사진.

윗 부분은 치즈케이크 맛이었고 아랫부분은 과자와 같은 맛이었다.

정말 독특하니 맛있었는데....

정말 비싼 가격의 케이크였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완전 비추!.

가격 상관없이 독특한 것을 찾는다면 강추!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피앤폴루스점

특징!

1. 신세계 정용진부회장의 캐릭터인 제이릴라가 적극 홍보하는 곳.

2. 우주공간을 떠올릴 수 있게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

3.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

4. 독특한 빵의 이름이 낯설다.

5. 빵의 가격은 여느 베이커리카페 수준으로 많이 높지 않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2

전화 : 02-6947-1275

영업시간 : 전화문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홀리데이스칼렛 6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