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능동로]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_돼지갈비무한리필_맛집(호?불호?)

2022. 01. 05일 다녀온 곳!

새해를 맞이하여 친한 형, 동생과 함께 찾아간 명륜진사갈비.

초기에는 많이 다녔지만 코로나로 인해 잘 안오게 되었던 무한리필집.

그 중 이 지점은 처음 와 봐서 오게 되었다.

서울 5호선 아차산역 앞에 위치하고 있던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

주차장은 넓었지만 주차하고 빼고 할 때는 꽤나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여졌다.

그리고 주차장 입구가 다소 난해하게 되어 있었기에 잘 살펴보고 들어가길 바란다.

내비게이션으로 찾을 때 꼭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 주차장으로 검색해야 제대로 나온다.

주차장 전경은 이렇게~~~

마치 주차관리부스처럼 되어 있었는데 전혀 아니었다는~~~~~

팻말을 따라 들어갔다.

입구의 모습~~~~!

영업시간 표기가 애매모호하게 되어 있었고

옥외 가격 표시제에 따른 가격도 입구에 부착되어 있었다.

마스크 의무 착용에 대한 내용도 적혀 있었다.

입구로 들어서서 QR체크인을 마친 후 자리를 안내받았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자리에 앉기 전 셀프코너 사진을 찍어보았다.

음료도 무료, 밥도 무료, 다양한 반찬들까지 싹 다 찍어보았다.

수저통은 테이블 옆쪽에 위치하고 있었으며 한벌씩 포장되어 있지는 않았다. 냅킨도 함께 들어있으니 참고하시길..

우리의 주문서~!

깔끔하게 성인 무한리필 4명

기본 셋팅이 되었다. 바로 찰칵!

기본 셋팅은 말그대로 기본 셋팅이었다.

양이 아주 소박하게 나왔다. ㅎㅎ

우리의 첫번째 갈비~(우리는 목전지를 더 좋아하니 두번째 주문부터는 목전지로만 주문했다.)

고기판에 먼저 싹 다 올렸다.

돼지고기라 오래 구워야 하니 미리미리 올려서 빨리 익혀야 한다.

오늘도 고기 굽는 담당은 동생의 몫!

동생이 고기를 아주 잘 굽는다. ㅎㅎㅎㅎ

전문가의 포스~~~

고기가 익는 과정이 맛있어 보이길래 몇 컷 더 찍어보았다.

완성될 때 쯤 고기를 또 올리고 또 굽는 과정을 수없이 반복했다.

잘 익은 돼지갈비의 모습도 한 컷 찍어보았고 콘샐러드 사진도 찍어보았다.

언제 먹어도 가성비는 끝내준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양념의 맛이 좀 쎄다. 명륜진사갈비만 오면 음료 혹은 물을 많이 들이키는 이유가 바로 이것인듯 했다.

그래도 이날 잘 먹어치웠다.

싹싹 잘 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명륜진사갈비 서울아차산역점

특징!

1. 기대 이상의 맛.

2. 어마무시하게 저렴한 가격.

3. 눈치 안보고 주문할 수 있음.

4. 냉면과 찌개등의 사이드 메뉴는 추가금이 발생하지만 그걸 먹을 시간이 없음.

5. 회식을 하거나 가족모임하기에 제격인 곳.

주차 : 가능(입구가 조금 애매함)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87

전화 : 02-444-929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50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라 영업시간 변경가능성 있음)

가격 :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성인) 1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