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중구/공항서로/포장] 스타파이브카페_흑임자카스테라, 호박카스테라_맛집(호?불호?)

2022. 01. 04일 다녀온 곳!

영종제빵소에서 원하는 빵을 얻지 못하고 다시금 단골 베이커리카페인 스타파이브에 왔다.

영종도에 오면 꼭 들르는 필수 코스~!

오로지 하나의 빵에 집중!!

입구 쪽 큰 거울 앞에서 사진 한 방 찍어주고

지난 번에 찍지못한 산타 사진도 찍어준 후

안으로 들어왔다.

헐크버스터 한컷 찍고 빵 사러~

입구에서 체온체크 QR체크를 직원분께서 일일히 확인하고 계셨다.

그래서 사진 패스~~

오늘도 역시 한가하다.

저녁시간에 오거나 주말에 오면 이 곳이 꽉 차는데 낮 시간대라 한가했다.

빵을 다 찍어보았다.

아쉬웠던 점은 빵의 종류가 다소 줄었다.

날마다 다양한 빵이 있는 건 아닌 것 같았다.

특별한 날 혹은 주말에 다양한 빵이 몰려나오는 듯 했다.

이 장식품 나도 사고 싶었는데 ㅎㅎ

빵이 양쪽면에 꽉 들어차 있었는데 이 날 갔을 때는 한 쪽 면만 있었다.

빵도 하나씩 다 찍어보았다.

수많은 빵 중 내가 구입한 빵은 아래의 구성!

만쥬 2개와 호박카스테라, 흑임자카스테라, 그리고 고구마빵을 선택했다.

카스테라 2종류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또 사다보니 그럴 수 없었다는~~~

이렇게 구입 후 집으로 왔다.

영수증은 이렇게~~~

스타파이브

특징!

1. 영종도에 위치한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2. SNS로 정말 핫 한 곳.

3. 1인 1음료 필수인곳.

4. 빵만 사와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

5. 정말 엄청나게 큰 규모의 카페다.

​​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중구 공항서로 133-1

전화 : 0507-1409-11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흑임자카스테라 6,500원, 호박카스테라 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