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파주시/광탄면/기산로] 레드브릿지_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유자애플차, 공주밤식빵_맛집(호?불호?)

2022. 01. 11일 다녀온 곳~!

오랑주리에서 가장 가까우면서 베이커리카페로 핫한 곳인 레드브릿지로 향했다.

여러 블로그를 찾아보니 뷰도 아주 좋고 맛도 좋다고 하여 기대를 한껏 안고 찾아갔다.

레드브릿지는 다 좋았는데 기본 주차장이 협소하기에 옆에 있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만 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레드브릿지로 올라가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마장호수공원의 출렁다리가 보이는 위치에 있었다.

레드브릿지의 전경!

공영주차장에서 올라가는 방향으로 다올라와서 오른쪽에는 레드맘마미아라는 식당이 위치하고 있었는데

영업 준비중이었고 레드브릿지는 위 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엘레베이터로 가라고 쓰여져 있었으나 엘레베이터가 작동하지 않아서 걸어올라갔다.

레드브릿지로 향하는 계단!

방역패스를 시행하고 있었으므로 미리 QR을 꺼내들고 입구로 향했다.

어머니와 아버지께서 먼저 QR체크와 발열체크 하고 계시는 중~!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싹 찍어보았다.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았으며 어느 자리에 앉던 뷰가 정말 좋았다.

빵의 종류는 상당히 다양해서 좋았다.

빵을 하나씩 다 찍어보았다.(최대한...)

음료는 커피 외에도 이렇게 탄산수와 에비앙생수, 쥬스류를 판매하고 있었다.

생수도 이렇게 컵과 함께 놓여있었는데 아주 좋았다.

음료 메뉴는 계산대 앞에 놓여져 있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으나 뷰가 워낙 좋았기에 이 정도 값이면 괜찮다고 생각했다.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유자애플차, 공주밤식빵 이렇게 총 4가지~

공주밤식빵은 바로 들고 와서 먹을 수 있었고 나머지 차류는 진동벨을 받아서 기다렸다.

음료가 도착하기 전 빵부터 사진을 찍었다.

공주밤식빵은 이렇게~~~~

일반적인 밤식빵과는 전혀 다르게 빵위에 소보루빵과 같이 바삭한 식감을 갖고 있었다.

보통의 밤식빵은 말만 밤식빵이지 밤의 양이 상당히 적어 밤의 맛을 느끼지 못하는 곳이 많은데

이 곳 밤식빵은 정말이지 많은 양의 밤도 들어있었고 식감도 맛도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다.

큼지막한 밤이 들어있던 공주밤식빵!

그 다음 음료가 나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정말 비주얼은 최고였다.

먼저 유자애플차부터~~~

따뜻하지만 아주 뜨겁지는 않아서 좋았다.

건 유자 한조각을 동동 띄워줬는데 그 비주얼이 압도적이었다.

맛도 아주 좋았다~^^

그 다음 카페라떼~~

진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카페라떼였다.

목넘김은 당연히 부드러웠으며 이 역시 적당히 뜨거워서 좋았다.

마지막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 생각하면 별로 추천하지 않지만 산미 없이 고소한 맛을 갖고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라 내 입맛에는

정말 좋았다.

세가지 음료모두 공주밤식빵과는 정말 잘 어울렸다.

맛있게 잘 먹었다.

클리어~~~

그리고 집에 가져가기 위해 공주밤식빵을 하나 더 구입했다.(여러개 구입하고 싶었지만... 이게 마지막 하나였다는.)

밖을 보니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 있길래 아래로 내려가서 사진을 찍었다.

아래로 내려와서 찍은 모습!

더 가까이 가서 찍고는 싶었지만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었던데다....

그 아래 얼음이 있었기에 위험할 것 같아서 그냥 멀리서만 찍어보았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 오든 이 곳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다면 예술 그 자체일것만 같았다.

뷰도 맛도 완전 대 만족 했던 곳이다!

영수증은 이렇게~~~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강추!!

레드브릿지

특징!

1. 사계절 언제와도 뷰가 정말 좋은 곳~!

2. 마장호수 베이커리 카페 중 최고의 뷰를 갖고 있음.

3. 공간 자체는 크지 않지만 어느 위치에 앉아도 훌륭한 뷰를 볼 수 있음.

4. 음료의 가격은 높지만 맛은 좋았음.

5. 빵의 종류도 다양했고 특히 공주밤식빵의 맛은 최고였음.

주차 : 가능(마장호수 제2주차장)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전화 : 070-8880-5555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가격 : 공주밤식빵 7,2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7,000원, 카페라떼 7,000원, 유자애플차 8,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