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기타리뷰] BMW M Citizenship 웰컴패키지

2022. 01. 20일에 도착한 BMW M Citizenship 웰컴패키지!

지난 달 14일에 발송된 문자 하나~

M구매고객에게 주는 BMW M Citizenship 웰컴패키지를 보내준다는 말에 한껏 기대하고 있었는데...

14일 후 택배파업으로 지연 배송된다는 문자를 받고 기대 제로~~

잠깐 나갔다가 문자를 받았는데 택배가 도착했다는~ ㅎㅎ

집에 들어오자마자 황급히 열어보았다~~

뭔가 큰 박스 안에 다시 아래의 박스가 들어있었다.

박스를 열어보니 가장 먼저 나온게~~

M시민권과 스티커~

그 다음으로~~

진짜 선물은 아래와 같이 들어있었다.

하나씩 찍어봄.

러기지태그.

과연 쓸일이 있을까 싶었던~~

그리고 진짜 갖고 싶었던 키링~~

BMW M휠 모양의 키링이 어찌나 갖고 싶었는지 몰랐는데 이렇게 받게 되었다.ㅎㅎ

마지막으로 그 비싸디 비싸다는 리모와의 파우치!

늦게 도착한 만큼 잘 사용해야겠다.

차 구입하고 받는게 이렇게 많아도 되나 싶다. ㅎㅎ

심지어 할인 엄청 받고 샀는데 이건 또 웬 떡인가 싶었다는~~~

아무튼 이래저래 BMW 덕 보는~~

아주아주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