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인천/송도국제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우수고객사은품_기타리뷰

2022. 01. 27일 다녀온 곳~!

얼마전 카톡으로 2021년 우수고객님께 선물을 준다고 하여 송현아 1층 사은데스크를 찾았다.

사은데스크라함은 서비스라운지~~~

그냥 처음부터 서비스라운지라고 해놓으시지....

서비스라운지는 미추홀타워 쪽 방향

음.. 더 쉽게 얘기하자면 지하철 출입구 방향쪽 1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늘.....

송현아만 도착하면 헷갈리는 4방향~~~

다보잼세트와 키쿠키 음료 쿠폰 2장을 받았는데

다보잼세트가 이날 품절이라고 하여 키쿠키 음료쿠폰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받아서 온 후

다음 날 다시 다보잼세트를 받아왔다.

2층에 위치한 키쿠키 매장이 임시매장인지 문의 드리니 정식 매장이라고 하셨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다보잼 세트를 받아온 후 찍은 사진~~~

무게가 참 묵직했다.

잼은 이렇게 세가지~~

오렌지 마멜레이드, 살구잼, 그리고 딸기잼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좋았다는~~~~

각각의 사진도 찍어보았다.

집 근처에 아울렛이 위치하고 있으니 다른 곳보다 더 많이 가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주차도 편하고 다 좋은데...

딱 하나... 식료품 판매 매장의 규모가 너무 작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다...

식료품 판매 매장이 좀 넓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2022년에도 많이 써서 2023년에 우수고객 선물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