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한솔냉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비빔냉면_맛집(호?불호?)

2022. 03. 18일 다녀온 곳~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기 위해 송현아를 찾았다.

그 중 냉면이 급 땡겨서 찾은 한솔냉면~~

바로 주문을 했고 진동벨을 받은 후 자리를 잡았다.

주문한 비빔냉면 한그릇이 아주 초고속 스피드로 나왔다.

겨자와 식초, 육수와 비빔냉면 그리고 컷팅을 위한 가위까지 쟁반위에 올려져서 나왔다.

비빔냉면 위에는 오이와 배 그리고 고기한점과 계란까지 고명이 아주 잘 올려져 있었다.

냉면의 양도 적지도 그렇다고 많지도 않아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대기가 따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간이 딱 좋았다.

여긴 개인적으로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훨씬 더 맛이 좋게 느껴졌다.

맛있게 잘 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한솔냉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비빔냉면의 고명은 오이가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다.

2. 냉면 퀄리티가 때에 따라 다르다는 점은 좀 불만이다.

3. 냉면 면발이 조금 얼어있는 듯한 식감이었다.

4. 냉면의 간이 많이 쎄진게 단점 중 하나이다. 맛이 변한 점은 많이 아쉽다.

5. 작년에 비해 1000원이 올랐다...

주차 : 주차가능(아울렛)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하1층

전화 : 032-727-2490(한솔냉면)

영업시간 :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 조정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전화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 한솔비빔냉면 9,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