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강화군/길상면] 숲길따라카페_아메리카노, 대추차, 레몬차, 카라멜생크림케익_맛집(호?불호?)

2022. 03. 14일 다녀온 곳~

꼬막한상에서 거하게 한상 먹은 후 카페 찾아 삼만리~~

2층에 위치한 유리카페를 가보고는 싶었으나

식사 후 유리카페로 이동하는데 손님이 많길래 다음을 기약하고 다른 카페로 가기로 했다.

빙빙 돌다가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던 이곳 카페 숲길따라를 찾았다.

비만 안오면 훨씬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왔으니 한 번 가보는 걸로~~~

주차장은 아래쪽에도 있고 언덕위 건물 앞 쪽에도 몇대 자리는 없지만 그래도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었다.

나는 윗쪽 공간에 주차할 자리가 없었기에....

입구에 부모님을 내려드리고 다시 내려와서 주차를 마쳤다.

공터에 주차선도 그려져 있지 않았기에 최대한 구석진 곳에 주차를 마쳤다.

주차 후 걸어서 올라가서 입구 사진을 찍어보았다.

빨간 우체통이 참 예쁘게 서 있었고 영업시간과 메뉴판도 작게나마 붙여져 있었다.

노 펫 존이라는 건 좀 아쉬움....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내용도 적혀져 있었다.

입구 사진은 아래와 같이~~~~

첫번째 입구를 통과하니 놓여 있던 팻말~

산미가 낮고 고소함이 높다는 말에 안심이 팍 되더라는~~~

숲길따라라는 이름을 강조하기 위해서 인지 입구 초입이 독특한 구성으로 되어 있었다.

주문은 카드일 경우 키오스크로 하고 현금은 직원분이 직접 해주셨다.

키오스크상의 메뉴를 싹 다 찍어보았다.

주문한 메뉴는 따뜻한 레몬차, 따뜻한 대추차,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생크림케익까지~~

메뉴판만 보고 주문을 할까 말까 했었는데 DP되어 있는 모습을 보고 바로 주문을 했다.

케이크 말고도 파운드케이크와 쿠키류도 약간이나마 판매하고 있었다.

실내 공간은 넓직하지만 평범하다고 해야 하나?

숲길따라 컨셉이 따로 없는 듯 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잠시 후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다고 하여 받아왔다.

어머니께서 주문하신 대추차~!

대추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었고 맛도 만족스럽다고 하셨다.

나도 한 모금 마셔봤는데 최근들어 마신 대추차 중 가장 마음에 들었다.

그 다음 아버지께서 주문하신 따뜻한 아메리카노.

이 것도 한 모금 마셔봤는데~~

산미가 없이 고소한 맛이 확 올라오는게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마지막으로 내가 주문한 레몬차~~~

이건 새콤 달콤이 아닌 새콤 가득인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카라멜케이크~

이거 진짜 찐으로 맛있었다.

다만 레몬차와는 어울리지 않았다.

물론 대추차하고도 어울리지 않았다.

이거 먹을 땐 무조건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만 정말로...... 단점 하나 딱 말하라고 한다면.....

마시기 어려울 정도로 뜨거웠다..ㅠㅠ

적당히 따뜻하면 좋았을텐데 입천장이 데일 정도로 뜨거웠다.

그 점 빼고는 만족스러웠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마셨다.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숲길따라 카페

특징!

1.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2. 카페 앞 주차장은 협소하지만 언덕 아래로 내려와서 있는 주차공간은 운동장만큼 넓었다.

3. 카드 주문은 키오스크로~ 현금 주문은 직원분께 직접.

4. 실내공간의 특별함은 없었다.

5. 음료가 무지막지하게 뜨거웠다. 카라멜케이크는 강추!!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09-12

전화 : 032-937-2359

영업시간 : 월~금 11:00 - 22:00 , 토~일 10:30 ~ 22:00

가격 : Hot아메리카노 5,000원, Hot대추차 6,000원, Hot레몬차 6,000원, 카라멜케이크 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