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중랑구/망우로] 망우카페_호두파이, 딸기스무디, 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2. 06. 07일 다녀온 곳~

외할아버지 산소에 간 김에 유골개장에 대한 문의를 하기위해 관리실을 갔는데 점심시간이라서...

1층에 위치한 망우카페에서 시간을 떼우기로 했다.

갤러리 카페라고 하지만 그냥 카페라고 부르는게 맞겠다.

안으로 Go Go

실내 사진을 찍어보았다.(손님 없는 쪽으로만.)

공간이 넓어서 좋았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다.

조각 케이크, 빵류는 이렇게 비제조음료들과 함께 냉장 보관되어 있었는데

직접 가지고 가서 계산을 하는게 아닌 계산을 하고 나면 직원분이 꺼내주시는 방식이었다.

음료의 가격에 비해 타르트나 케이크, 빵의 가격대는 좀 높아보였다.

간단하게 호두파이와 딸기스무디,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진동벨은 이렇게~~~~

몇 분 후 주문한 메뉴가 동시에 나왔다.

먼저 호두파이부터~~

호두파이치고 가격이 저렴하다 싶었는데 그래도 맛은 좋았다.

다만 파이부분이 좀 물컹하다고 해야하나? 조금 더 바삭하면 좋았겠지만 그렇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온~~~

아메리카노는 원두의 향이 아주 좋았다.

가성비로는 거의 최고라고 볼 수 있었다.

가격도 양도 맛도 아주 강추!!

마지막으로 딸기 스무디~~

이건 그냥.....

맛있었다. 뭐라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었다는....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영수증은 이렇게~~~~

망우카페

특징!

1. 망우역사문화공원 관리동건물 1층에 위치한 카페.

2. 저렴한 가격이 아주 좋았다.

3. 음료의 값에 비해 빵의 가격은 비교적 높은 편이었다.

주차 : 주차가능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91길 2

전화 :

영업시간 :

가격 : 딸기스무디 3,800원, 아메리카노 3,000원, 호두파이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