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한솔냉면 송도현대아울렛점_열무비빔냉면_맛집(호?불호?)

2022. 06. 08일 먹고 온 비빔냉면~!

간단한 한끼를 위해 오늘도 한솔냉면을 찾았다.

그 동안 먹지 않았던 열무비빔냉면을 먹어보러 온~~ㅎㅎ

그래야 완전 간단하게 초간단 리뷰로~~~~

진동벨 받고~~~

비빔냉면은 그냥 500원 더 저렴한 비빔냉면이 훨씬 더 괜찮아 보였다.

열무가 들러리로 있는 느낌이 강했고 어차피 가격 차이만큼의 맛 차이뿐이었다.

열무를 반찬으로 먹을 의향이 있으시다면 열무비빔냉면을 추천하고

그게 아니라면 그냥 비빔냉면을 추천한다.

리뷰 끝!

한솔냉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굳이 열무가 필요한가 싶을 정도의 맛이었다.

2. 냉면 퀄리티가 때에 따라 다르다는 점은 좀 불만이다.

3. 냉면 면발이 조금 얼어있는 듯한 식감이었다.

4. 냉면의 간이 많이 쎄진게 단점 중 하나이다. 맛이 변한 점은 많이 아쉽다.

5. 언제먹어도 맛있다.

주차 : 주차가능(아울렛)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하1층

전화 : 032-727-2490(한솔냉면)

영업시간 : 아울렛 영업시간 내

가격 : 한솔열무비빔냉면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