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언주로/배달/쿠팡이츠] 을지다락 도산공원점_다락오므라이스, 시래기미소파스타_맛집(호?불호?)

2022. 12. 19일 저녁에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주문해서 먹은 음식!

오므라이스로 유명한 을지다락에서 오므라이스와 한번도 주문해 먹어보지 않았지만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 시래기미소파스타를 주문해보았다.

주문한 음식이 도착한 직후 찍은 사진!

내용물을 살펴봤다.

숟가락과 포크, 그리고 냅킨과 물티슈까지 어디에서 주문해도 바로 밥을 먹을 수 있는 모든 식기류가

준비되어왔다.

먼저 다락오므라이스부터~!

다락오므라이스를 2021년에 두번 먹고 이번에 주문해본건데

그 때에 비해서 900원 올랐더라~~

그래도 겨우 900원 오른걸 보면 물가상승대비 아주 찔끔 오른 듯 했다.

다락오므라이스의 포장상태는 완벽했다.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완전한 상태!!

뚜껑을 열고 다시 찍었다.

반찬은 21년이나 지금이나 동일했다.

계란에 집중한 깔끔한 오므라이스를 즐긴다면 을지다락의 오므라이스를 강추한다.

매번 먹으면서 생각나는게... 여기에 돈까스가 올라간다면 훨씬 더 맛있지 않을까?라는 생각~

오므라이스 소스가 정말 정말 맛있기에 돈까스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만 같았다.ㅎㅎ

그 다음은 내가 주문한 시래기미소파스타~!

이건 오므라이스와 다르게 계란노른자가 함께 배달되었다.

역시나 뚜껑 열고 다시 찍은 모습!

시래기미소파스타라는 이름과는 살짝 다른게 시래기가 그리 많아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었다.

미소된장을 활용해서 만든 파스타라 그런지....

간이 진짜 쎘다. 내 입맛기준으로는 미소된장이 이렇게 짤 수 있을까?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다.

하지만 미소된장 특유의 맛은 살아있었고 면발도 그리고 고기의 양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계란 노른자를 넣어 비볐음에도 불구하고 짠맛이 좀 심한거 아닌가 싶었다....

맛있긴 했지만 간이 좀 약하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았다.

가득 들어있는 고기도 부드러우니 아주 좋았다.

클리어~!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을지다락 도산공원점(쿠팡이츠)

특징!

1. 가격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다.

2. 시래기미소파스타의 경우 전반적으로 간이 너무 쎘다..(짠맛이 강함)

3. 시래기미소파스타의 장점은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있었다.

4. 오므라이스는 완벽 그 자체!!

5. 가성비 너무너무 좋음~~ 정말 맛있게 잘 먹음~

주차 : 발렛파킹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25 2층

전화 : 02-515-9197

영업시간 :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다락오므라이스 14,900원, 시래기미소파스타 1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