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중구/영종해안남로] 한남북엇국 파라다이스시티_매콤철판제육반상_맛집(호?불호?)

2023. 01. 24일 다녀온 곳~!

지난 번에 이 곳에 왔을 때 만족도가 높았던 곳인 한남북엇국에서

지난 번에 주문했던 메뉴 중 만족스러웠던 순살황태양념구이반상을 주문하려 했으나....

품절했다고 하기에 차선책으로 매콤철판제육반상을 주문해보았다.

먼저 한남북엇국 앞의 모습.

음식을 고르고 있는 분들이 꽤 많았다.

메뉴판도 한 컷 찍어보았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 모습이었다.

음식 주문을 마치고 진동벨을 받아왔다.

음식이 나온 직 후 찍은 모습!!

호텔에서 14,900원을 내고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최고 아닌가 싶었다.

일단 밥부터...

여기 밥... 은근 양이 적었다.

일반적인 공기밥 양으로 오해할 수 있지만 공기의 양 자체가 작았다....

높이가 낮다고 해야 하나?

밥이 참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그 다음 북엇국.

이거 꽤 맛있다.

간도 쎄지않고 딱 좋았다.

하지만 육수가 고기육수로 만들어진 듯 했다.

진짜 깔끔하게 북어육수로 만들어진 것을 좋아하는데 그 점은 살짝 아쉬웠다.

하지만 한남북엇국은 이 북엇국으로 유명해진 곳이기에~~~

(입맛은 누구나 다 다르다. 내 입맛과 비슷한 분들도 있을 듯~~)

그리고 반찬 3종세트.

이건 그냥 구색 맞추기용 정도의 양이었다.

이정도 줄꺼면 차라리 안주는게 맞지 않나? 싶을 정도.....

어묵조림, 김치, 콩자반 이렇게 세가지가 나오는데...

진짜 조금준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주 메뉴인 매콤철판제육!!

이거 진짜 찐으로 맛있었다.

심지어 양도 상당히 많았다.

이거 주문한다면 공기밥 한공기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공기밥 추가하지 않고 그냥 고기만 먹어도 간 자체가 쎄지 않기때문에 먹을 수는 있는데

제육볶음이라는 메뉴 자체가 밥과 함께 하면 좋은 메뉴기에 이왕이면 공기밥 추가하여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한다.

비계부분도 별로 없는 살코기 부위가 많아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좋았다.

진짜 맛있게 잘 먹었던 한끼였다.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프라자동을 방문한다면 한남북엇국 완전 강력 추천한다.

클리어~!!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한남북엇국 파라다이스시티

특징!

  1. 파라다이스프라자에 위치하고 있는 곳.
  2. 주문하는 손님이 정말 많았던 곳!
  3. 순살황태양념구이반상이 진짜 맛있는 곳!(금방 품절되니 얼마나 인기있는 음식인지 알 수 있음.)
  4. 호텔에서 이 정도 가성비 좋은 음식을 찾을 수 있을까 싶었음.
  5. 정말 맛있었던 음식!

주차 : 주차가능

주소 :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1층 플라자 푸드코트 한남북엇국

전화 : 032-729-51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격 : 매콤철판제육반상 1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