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강원/속초시/미시령로] 스타벅스 설악쏘라노점_1/2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라떼_맛집(호?불호?)

2023. 02. 15일 다녀온 스타벅스 설악쏘라노점!

집으로 향하기 전 커피 한 잔 하기 위해 특색있는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미리 검색을 해보니 가격들이 만만치 않았기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로 향했다.

또 검색을 해보니 스타벅스 설악쏘라노점의 경우 주차가 용이하다고 하여 갔다.

스타벅스 설악쏘라노점에 다다랐다.

헌데 이게 뭔일???

주차가 편하다고 했는데..ㅠㅠ

이 날 현대차 신형코나관련 행사가 있던건지....

주차장 한 가득이 코나였던터라 주차를 할 수가 없었다.

그리하여...

잠시 정차하여 사이렌오더를 통해 주문을 했고....

이 자리에 정차 후 음료를 받으러 갔다.

이 자리에 주차를 한 이유는??

앞과 뒤에 같은 이유로 주차를 한 차들이 있었기에...;;;;

외부사진을 찍어보았다.

그리고 실내 쪽 입구도 찍어보았다.

그 다음은 실내로 들어서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이야.. 진짜 이 곳을 숙소로 사용하는 분들한테는 최고일 듯 했다.

어찌나 공간이 넓고 깨끗하던지....

주차만 편했다면 여기서 이것저것 먹고 갈 수 있었을텐데...ㅠㅠ

구경을 하던 중 음료가 나왔다는 알람이 와서 받았다.

1/2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라떼 톨사이즈에 헤이즐넛시럽 2펌핑을 했는데.

역시나 딱 좋았다.

시럽 기준량이 톨 사이즈에 3펌핑인데 너무 달 것 같아서 2펌핑만 했던건데

내 입맛에 딱 좋았다.

무료 쿠폰을 사용하여 음료값은 무료! ㅎㅎ

강원도 쪽 놀러가면 비싼 카페를 가느니 스타벅스 쿠폰을 적극 활용하면 될 듯 했다.

맛있게 잘 마셨다.^^

스타벅스 설악쏘라노점

주차 : 가능(여타 행사시에는 주차공간 부족)

주소 :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2983번길 111

전화 : 1522-3232

영업시간 :

가격 : 1/2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라떼 톨사이즈 6,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