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양평군/양평읍] 스타벅스 더양평DTR점_디카페인돌체라떼, 카라멜팔미까레, 라일락블라썸_맛집(호?불호?)

2023. 02. 16일 다녀온 스타벅스의 베이커리 특화지점 중 한 곳인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에 다녀왔다.

압구정동에서 출발했는데 생각보다 거리가 멀더라는~~

그래도 주차장 하나만큼은 끝내주게 넓었다.

주차장 입구는 여기 하나랑 조금 더 가서 하나 이렇게 총 두 곳이 있었다.

나름의 명당에 주차를 한 후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을 배경으로 한컷 찍었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의 전경을 찍어보았다.

대체 DTR이 무엇인가 궁금했는데....

스타벅스DT점과 스타벅스리저브를 합쳐놓은 곳이었다..

결국 별거 아니었다는~~

다만. 베이커리가 특화된 몇몇 지점 중 하나였다.

DTR점이 DT+R점이라는 사실을 여기 보고 알았음. ㅎㅎ

주차장의 금액은 음료 구입없이도 낼 수 있을 만큼 저렴해서 좋았는데 1만원 구매시 1시간. 최대 4시간까지라고 하여 좋았다. 4만원 구입하면 무려 4시간을 무료로 있을 수 있음.

드라이브스루와 카페 영업시간은 살짝 달랐다. 드라이브스루가 좀 더 빠름.

카페는 총 3개 층으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1층은 드라이브스루와 더불어 약간의 공간이 있었고

2층과 3층이 본격적인 카페. 루프테라스는 간단하게 음료를 마실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되었다.

주문하기 위해 2층으로 올라오니 이렇게 리저브점의 로고가 똭!

굳이 구분하자면 2층과 3층이 카페.

주문하는 곳은 2.5층이라고 해야하나??

이 곳도 베이커리 특화 스타벅스 답게 여느 스타벅스에서 볼 법 한 베이커리와 몇몇 특화지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베이커리로 구성되어 있었고 주문하는 곳의 사진도 담아보았다.

뭔가 깔끔해 보여서 좋았다.

병음료도 따로 판매하고 있길래 찍어보았다.

여기 이상했던 점이... 사이렌오더는 사이렌오더인데...

굳이 굳이 저 QR코드를 찍어서 인식시켜줘야만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을 인식시킬 수 있었다.

이건 살짝 불편했다는거...

일단 먼발치서 메뉴판 찍어보았는데 뭐... 기대가 크진 않았지만... 잘 보이지 않았다.ㅠㅠ

스타벅스의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일반 지점대비 조금 많은 편이었지만 특화 굿즈는 따로 판매되고 있지 않았다.

어머니와 내가 자리잡은 곳!

멀리 내 차가 보여서 아주 좋은 곳이었다. ㅎㅎ

앉아있으면서 공간 사진을 담아보았다.

각 테이블마다 더양평DTR점 인식코드가 있었기에 사이렌오더를 사용하신다면 계산대까지 굳이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괜찮았다.

인식코드를 통해 지점 인식시킨 후에 사이렌오더를 통해 주문을 했다.

일단 일반지점에서 맛볼 수 없는 솔티드카라멜팔미까레 하나와 최근 꽂힌 아이스라일락블라썸티.

그리고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주문했다.

내 앞에 10명이나 있다니...;;;

이 곳이 루프테라스 공간!

이 공간을 넓다고 해야 하나... 아니면 좁다고 해야 하나?...

익히 알고 있는 루프탑 같은 형태가 아니라서 그런지 조금은 어설퍼 보였다.

그래도 있다는게 어디일까 싶기도 하더라는...

본격적으로 베이커리상품 사진을 싹 다 찍어보았다.

피넛크림 시나몬 롤도 먹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온거라 다음기회에 먹어보기로 하고.. 팔미까레만 주문했다.

솔티드 카라멜 팔미까레만 포장요청을 하고 음료는 매장에서 먹는것으로 주문.

음료와 함께 나와서 받아오자마자 사진으로 찍어보았다.

이 음료가 판매되는 기간동안 가장 많이 마셨던 음료.

이거 상시판매해주면 안되나?

또 판매하면 죽기살기로 마실 것 같은 맛있는 맛!

솔티드 카라멜 팔미까레는 먹기 좋고 크기도 좋고 다 좋았다.

특화지점 가신다면 솔티드 카라멜 팔미까레는 완전 강력 추천한다.

진짜 진짜 맛있었던!

음료와 팔미까레 다 맛있게 잘 먹고 왔다.

반납할 리턴존은.. 저렇게 정리가 안되어 있었기에.. 반납하는 내가 살짝 정리해놓았다는...

바쁜건 알겠는데... 저렇게 관리할꺼라면 그냥 픽업존에 리턴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게 좋겠다 싶었다.

주차할인은 주문하는 곳에서 영수증 바코드 인식시켜주니 주차할인 바코드를 줬다.

주차정산기에 차량번호 입력 후 주차할인 바코드를 인식시키니 주차정산까지 완료!!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주차 : 가능(1만원 구매시 1시간 무료/ 최대 4시간까지)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전화 : 1522-3232

영업시간 :

가격 : 솔티드 카라멜 팔미까레 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