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두솜_두부짜글이(2인)_맛집(호?불호?)

2023. 03. 22일 다녀온 곳!

송도에 두부요리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보았다.

위치는 커낼워크 겨울동 1층의 '두솜'

두부요리 전문점 답게 두부를 엄청 강조하는 간판이 눈에 띄었다.

매장 안에 들어가기 전 매장 사진을 찍어보았다.

입구로 들어서며 가장 처음 눈에 띄는 것은 콩과 고춧가루가 100%국내산이라는 점과 영업시간!

그리고 잠깐 들어서면 식사 후 가져갈 수 있는 콩비지도 비치되어 있었다.

실내로 들어와서 사진도 찍어보았다.

공간이 넓직넓직하여 좋았다.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테이블에 앉자마자 물과 물컵이 셋팅되어졌고 테이블 옆 서랍에는 냅킨, 물티슈와 더불어

숟가락과 젓가락이 한세트씩 포장되어 있었다.

주문은 테이블 옆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할 수 있었다.

주문하기 전 메뉴사진부터 찍어보았다.

수육, 간장게장 등이 있었지만 이 집의 메인메뉴는 두부짜글이라 들었고 또한 그것을 먹기 위해 이 곳 두솜을 찾았기에 고민 하나 없이 바로 주문을 했다!

두부짜글이 2인분 주문!

음식이 나오기까지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다.

반찬과 음식은 한번에 나왔다.

반찬은 평범했다.

양배추, 배추김치, 진미채, 파김치까지 총 4가지로 나왔다.

밥은 아주 꽉 누른 정도는 아닌 정도로 나왔고 국은 콩나물국이 나왔다.

두부짜글이를 먹어보기 전, 사진부터 찍어보았다.

양은 2인분치고 넉넉해서 좋았다.

솔직히 먹어보기 전까진 짜글이가 무엇인지 몰랐는데

먹어보니 아주 맛있었다.

양념속에 잘게 잘린 고기가 있었는데 양념과 고기의 맛이 한껏 어우러져서 아주 좋았다.

양념자체가 칼칼한 맛이 있어서 맵찔이인 나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계속 당기는 맛이었기에 아주 좋았다. 양념까지 다 먹으려고하다보니 밥 2공기 가량을 먹어치웠다.

맛있게 잘먹었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두솜

특징!

1. 송도 커낼워크 겨울동에 위치한 두부요리전문점.

2. 이 곳의 유명한 메뉴는 두부짜글이

3. 매장이 넓어서 좋음.

4. 반찬은 단초롭지만 하나하나 맛이 다 좋았음.

5. 식사 마친 후 비지를 가져올 수 있어서 좋았음.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커낼워크 D4 윈터 1층 402-164호

전화 : 032-584-99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매주 월요일 휴무)

가격 : 두부짜글이(2인) 2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