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심플레이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_밤사과빵, 아이스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3. 05. 01일 다녀온 곳!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 2층에 위치한 심플레이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심플레이스 커피 쿠폰을 받아가라는 문자를 받고서 1층에 위치한 안내데스크를 찾아 쿠폰을 수령했다.

어랏?

대체 어디에 새로 생긴 곳인지 궁금했었는데....

기존 폴콘이 있던 바로 그 자리에 새롭게 오픈한 곳이었다.

오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써 있었다.

1등이나 2등 되시는 분들 완전 좋을 듯....

일단 매장으로 들어가기 전 사진을 찍어보았다.

실내로 입장!!

말로만 베이커리카페가 아닌 진짜 베이커리카페였다.

다만 종류가 아주 다양한 베이커리는 아니었고 적당한 수준의 베이커리를 갖고 있었다.

베이커리 쪽 사진을 먼저 찍어보았다.

이 쪽은 계산 및 픽업, 리턴존.

빵은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는 빵들과 상온보관되어 있는 빵으로 구분되어 있었다.

홀케이크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 점은 좀 아쉽게 다가왔다.

상온진열되어 있는 빵은 이쪽!

어떠어떠한 빵이 있는지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집게, 유산지, 쟁반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던~~~

메뉴는 브런치, 샐러드, 그리고 음료 메뉴가 존재하고 있었다.

샐러드의 경우 가성비가 좋아보였고 음료의 가격도 아메리카노기준 5,000원이었기에 괜찮아보였다.

먼저 음료 구입부터!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이용하여 주문했다. 진동벨은 요렇게~~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2인+2인 테이블로 합쳐져 있었다.

음료 기다리며 찍은 모습. 창가에 앉으니 바깥구경도 하고 좋았다.

음료만 두잔 무료로 받아 앉아서 마시는 건 조금 미안한 감이 있었기에

빵은 구입했다.

포장은 깔끔한 심플레이스 종이봉투에 담아줬고 빵의 크기는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수준이었다.

(집에 가져온 후 먹어본 맛을 표현하자면 많이 달지 않고 겉이 소보로 느낌이라 맛이 아주 괜찮았다.

그리고 아메리카노의 맛!

아메리카노는 산미없는 고소한 맛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었다.

물론 산미 있는 원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선 아쉬워하실 수도 있으나 내 입맛은 산미 없는 것을 선호하기에...

나는 맛있게 잘 마시고 온 아이스아메리카노였다.

컵의 크기도 커서 만족했고 양도 마음에 들었다.(얼음의 양이 적당한 수준!)

맛있게 잘 마시고 왔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심플레이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폴콘이 있던 자리에 새롭게 들어선 브런치, 샐러드, 베이커리카페.

2. 베이커리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 편이라고 볼 수는 없으나 음료와 함께 하기 좋은 빵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3. 아메리카노 가격은 5,000원. 가격은 괜찮아보였다.

4. 아메리카노의 맛은 고소한 맛으로 산미 없었다.

5. 샐러드, 브런치 등의 메뉴 가격도 나쁘지 않아보였다.(조만간 찾아가서 주문해 볼 예정.)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층 심플레이스

전화 : 032-727-253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아울렛 영업시간 內)

가격 :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밤사과빵 6,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