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_바닐라빈푸딩블렌디드위드콜드브루_맛집(호?불호?)

2023. 05. 03일 신메뉴 음료를 마셔보려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을 찾았다!

오호...

신기하게도 아울렛 중간에 자이언트 흰디라는 캐릭터가 세워져있더라는..

원래 저 공간에 앉아서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이 꽤나 있었는데 다 없어져버렸다..ㅎㅎ

스타벅스 매장 사진은 이걸로 대체하고~~

안에 들어오니 앉을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다.

그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가 있더라는 ㅎㅎ

이번에 주문해서 마셔본 음료는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라는 음료!!

음료가 나온 후 찍은 사진인데...

사진과 실제 모습이 가장 많이 차이나는 음료라고 볼 수도 있겠다 생각들었다.

비주얼은 그렇지만 맛은 아주 괜찮았다.

다만 이건 진짜 개인 취향의 차이지만 푸딩을 싫어하신다면 커스텀으로 푸딩을 빼시는 것을 추천!

버블티 등에 들어간 타피오카펄과 같은 쫀득한 식감이 아닌 물컹물컹한 식감의 푸딩이 들어있어서 나와 비슷한 취향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푸딩은 빼시는 것을 추천한다.

푸딩 빼고 맛있게 잘 마시고 나왔다.. 라고 하려는 찰나!

이번에 새로 나온 푸드 메뉴가 있어 시식하시라는 얘기를 듣고 바로 받아 들었다. ㅎㅎ

시식메뉴로 나온 푸드는

쿠스쿠스 그레인 치킨 샐러드와 상큼한 레몬케이크, 그리고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였다.

이 것도 개취지만 샐러드의 경우 신선하긴 했지만 소스가 내 입맛엔 맞지 않아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고

상큼한 레몬케이크와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 두 케이크는 맛이 아주 괜찮았다.

나의 스타벅스 최애 푸드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인데...

상큼한 레몬케이크는 그에 준하는 정도의 맛이라 좋았다..(물론 맛은 완전 다름.ㅎㅎ)

압도적으로 맛있었던 것은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였다.

이거 진짜 진짜 맛있었다. ㅎㅎ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특징!

  1. 스타벅스의 신메뉴.
  2. 분명 맛은 있었지만 푸딩의 식감이 맛을 좀 떨어뜨린다는 느낌이 듬...(당연히 내 입맛기준!!)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1층

전화 : 1522-3232

영업 : 평일 09:00 ~ 22:00

가격 :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 6,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