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광나루로] 홍코너 테크노마트점_치즈김밥세트메뉴_맛집(호?불호?)

2023. 08. 30일 늦은 점심을 해결한 곳.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홍코너 테크노마트점을 찾았다.

지하1층 푸드코트에 몇 안남은 식당 중 한 곳~

여긴 다른건 모르겠고 가성비는 그래도 꽤 좋다고 생각되는 곳이다.

일단 홍코너 매장 샷!

주문은 1인 치즈김밥세트로 했고

가격은 7,500원이었다.(근데 왜 메뉴판 사진을 안 찍고 온건지..ㅠㅠ)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구성은 꽤나 괜찮았다.

어묵꼬치 1개와 김밥1줄 그리고 1인분의 떡볶이까지 그냥 분식의 완벽한 구성이었다.

순대하나까지 딱 있었다면 그야말로 최강일텐데 ㅎㅎ

이 곳 바로 앞 집이 순대집이다보니.. 굳이 팔지 않는 듯 했다.

1인 세트메뉴 구성 샷!

먼저 치즈김밥!

일반 김밥의 크기보다 조금 더 두툼한 김밥이었다.

깨소금까지 솔솔 뿌려놓았기에 훨씬 더 맛있게 보여졌다.

김밥의 구성도 알차다.

밥의 양은 적은 편이었고 김밥 속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있어 좋았다.

어묵꼬치 한개는 생각보다 어묵의 크기가 커서 좋았다. 어묵 국물은 뜨끈한데다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하셔서 좋았다.

그리고 대망의 떡볶이!

이 분야의 전문은 아니지만....

식감을 보니 밀떡을 사용하는 듯 했다.

밀떡이 쌀떡에 비해 미끌거리는 특유의 식감이 있는데 이 곳 떡볶이의 식감이 딱 그러했다.

내 입맛에 잘 맞는 떡볶이였다.(다만 맵찔이에 속하는 나에게는 소스의 맛이 좀 맵다고 생각했다.)

1인분 양이라고 보여지지 않을 만큼의 넉넉한 양이었던건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클리어!!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홍코너 테크노마트점

특징!

1.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 1층 푸드코트에 몇 안남은 맛집 중 한 곳.

2. 세 가지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분식집.

3. 비 싸지만 그래도 타 업체대비 저렴한 편에 속함.

 

주차 : 가능(테크노마트 지하 1시간 무료)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 지하1층 A001호

전화 : 02-3424-1055

영업시간 : 월~일 10: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격 : 치즈김밥 1인세트 7,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