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송파구/송이로/포장] 명인밥상_보리굴비_맛집(호?불호?)

2023. 08. 30일 조카가 먹고 싶어 하는 보리굴비를 구입하기 위해 명인밥상을 찾았다.

하필 비까지 주륵주륵 내리던 날이어서...

주차 후 우산 없이 뛰어 들어갔다.

참고로 이 곳의 주차는 발렛파킹이 기본이지만...

음식 포장을 한다고 하면 빈 자리로 안내해주고 얼른 뛰어들어갔다 나오면 되는 방식이었다.

명인 밥상은 이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아래 사진이 보이는 쪽 좌측에 있다.

아래 대략의 메뉴가 적혀있긴한데...

제육볶음 도시락은 판매되지 않고 있었다.

명인밥상 입구의 모습!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주문을 하거나 혹은 방문을 하실 예정이라면 15~17시는 피해야만 한다.

주문은 방문 전 전화로 해 놓았고 보리굴비 한마리 16,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예전에는 녹차물도 함께 줬던것으로 기억하는데(기억이 잘못되었나??)

아무튼 이렇게 한마리 포장해주고 16,000원이다.

보리굴비 한마리만 달랑 놓고 먹기엔 너무 초라하여 어머니께서 이것저것 만들어서 함께 한상차림으로 만들어주셨다.

보리굴비의 크기와 가격은 적당했는데 비릿한 맛이 강하게 나기에 녹차물이 있다면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보리굴비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은 나름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명인밥상

특징!

  1.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최적의 장소였지만 요즘은 평이 안좋아지고 있음.
  2. 음식(반찬포함)의 전반적인 맛과 퀄리티는 나쁘지 않음.
  3. 샐러드바에 기본반찬 외의 반찬과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밥이 있어서 양이 부족할 일은 없었다.
  4. 돌솥밥이 정말 매력적이었던 곳.

5. 하지만... 브레이크 타임 전 후로 전화연결하기 정말 힘든 곳.

주차 : 가능(발렛파킹 2,000원) / 포장구입한다고 말씀드리면 주차비 안받으심.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 155 지하1층

전화 : 02-409-3355

영업시간 : 화~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격 : 보리굴비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