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배달/쿠팡이츠] 남순게장_간장게장(1마리)_맛집(호?불호?)

2021. 06. 05일에 주문해 먹은 간장게장~

블로그에 올릴 곳은 없고...

뭔가 올리긴 올려야겠어서 쿠팡이츠와 배민 앱을 열어서 쓱 훑어본 ㅋㅋ

치킨과 피자는 식상하고... 족발이 땡겼으나 나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서 다 남길 것 같고...

그래서 한 번 먹어보기도 했고 또한 배달로는 처음 접하기도 하여

남순게장에서 암꽃게 간장게장을 주문해보기로 했다.

블로그를 1년 하고도 반 째 매일 매일 하나씩 쓰고 있다보니...

간혹 실시간으로 올릴때가 있다.ㅠㅠ

쿠팡이츠 스크린 샷~!

주문한 메뉴는 암꽃게 간장게장으로 고명으로 청양고추를 요청했고 게 손질까지 된 상태로 받기로 했다.

바로 먹을게 아니라면 손질되지 않은 상태의 게로 주문하는게 좋다고 하고 바로 먹을 거라면 손질된 상태의 게가 좋다고 써 있길래 손질된 상태로 주문했다.

음식 도착 직후의 사진!

도장의 모습이다. ㅎㅎ(비닐봉투가 독특했던.)

내용물은 생각보다 단순했다.

간장게장과 김, 그리고 고추냉이라 쓰고 와사비라고 불리우는 것.

남순게장을 보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 있어서 참고하기로 했다.

랩을 벗긴 후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한 겹의 랩으로 한 번 더 쌓여있었다.

간장이 흐르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다.

랩을 벗긴 후의 모습!

암꽃게 간장게장 답게 알이 한가득 들어있었다.

한마리의 게였는데 살이 아주 꽉 차 있는 게를 사용하고 있었기에 양이 적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다.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는 다리를 들어서 찍어보았다.

알도 한가득 살도 한가득 매우 만족스러웠다.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지만 어머니께서 준비해주신 조미김과 황태국, 그리고 계란후라이와 낙지볶음.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게딱지 부분과 다리 한쪽은 다음날 먹기위해 다시 잘 포장해놓았다는 ㅎㅎㅎㅎ

영수증은 이렇게~~~

남순게장

특징!

1. 송도에서 게장으로 가장 평점이 높은 곳.

2. 매장은 아담하지만 회전율이 좋아보임.(사장님이 완전 빠릿빠릿하심)

3. 반찬이 많은 곳. 종류도 양도 많았음. 거기에 맛도 최고!

4. 1인 1메뉴인데 메뉴를 교차로 주문해도 된다고 함.

5. 간장게장이 사장님의 추천메뉴인데 양념게장도 여태껏 송도에서 먹어본 게장 중 최고!

주차 : 지하주차장(평일 무료 / 주말에는 확인해 봐야 함)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0, 1단지 1층 149호(송도동, 푸르지오월드마크)

전화 : 032-235-007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가격 : 암꽃게간장게장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