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중구/공항동로] 올리버브라운 BMW 드라이빙센터점_M Track Days 2021 참여기 Part 2._맛집(호?불호?)

2021. 11. 11일 다녀온 M track Days 2021 두번째 후기~~

행사 종료 후 찾은 올리버브라운!

시작할 때 준 디너쿠폰을 사용하기위해 2층에 위치한 올리버브라운으로 향했다.

입구에서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셨다.

원래 이 곳 올리버브라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아래와 같았지만 이날은 M트랙데이 행사에서 제공하는 음식으로만 줬다.

가격대가 상당히 높았다.

원래 이 곳 올리버브라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아래와 같았지만 이날은 M트랙데이 행사에서 제공하는 음식으로만 줬다.

가격대가 상당히 높았다.

날이 좋을 땐 저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인지 아무튼 저렇게 테이블이 놓여있길래 사진 찰칵!

안내 받은 자리에 앉자마자 테이블 셋팅을 해주었다.

물은 비싸기로 유명한 에비앙으로 각 1병씩 갖다주었다.

케찹과 피클도 셋팅완료~

올리버브라운 물티슈와 에비앙생수~~

그 후 곧바로 음식이 나왔다.

메뉴는 립과 감자튀김 그리고 피자모양이지만 그냥 빵맛인 빵, 볶음밥 이렇게 되어 있는 구성으로 줬다.

두 메뉴 다 동일했으므로 내 앞에 놓여있는 것을 가까이 찍어보았다.

이 메뉴는 실제로 판매하지 않겠지 싶었다.

립은 매우 만족스러웠던 립이었다.

하지만 립 외의 모든 음식은 별로였다.

감자튀김은 차갑고 딱딱해서 도저히 씹어먹을 수 없는 상황이었고

모양만 피자와 같았던 저 빵은 차가웠다...

심지어 볶음밥까지도 차가웠던...

먹으라고 준건 맞겠지??

이럴꺼면 그냥 립만 주시지...;;;;

확실한건 립은 정말 맛있었다.

감자튀김은 대부분 남겼다.

감자튀김이 맛있으면 다 맛있던데... 참 아쉬웠던 식사였다.

하지만 공짜였으니~~~~ 만족!

내돈으로 사먹진 않을 것 같은 맛이었다.

올리버브라운 BMW 드라이빙센터점

1. BMW드라이빙센터내에 있는 유일한 식당.

2. 예약을 하면 창가쪽 자리에 앉을 수 있음.

3. 기존 테라쎄와 상당히 유사했다..

4. 가격대가 현실적이지 않음. 음식 퀄리티 대비 가격이 너무 높음.

5. 가격이 높아도 맛있으면 좋을텐데 맛도 그저 그러하다는 단점이 있음.

주차 : 가능(무료)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동로 136 2층 올리버브라운

전화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6:00 / 주말 11:00 - 18:00 (월요일 휴무)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