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아차산로/포장] 무교동낙지 구의점_낙지볶음(2인분)_맛집(호?불호?)

2021. 12. 07일에 포장해 온 낙지볶음~~

어머니께서 포장구입해서 집에서 먹자고 하셔서 구입했다.

오픈 때부터 왔던 곳이라.

솔직히 무교동낙지보다는 유정낙지로 기억이 각인되어있다.

왜 바꾸셨는지 여쭤보니 유정낙지 가맹점비용이 부담되었기에

이 곳의 대표님 성함을 따서 일석옥토퍼스 무교동낙지로 변경하셨다고 하셨다.

먼저 외관의 사진!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광진구의 안심식당이었고 영업시간도 입구에 표시되어 있었다.

낙지는 이렇게~~

여기가 정말 맘에 쏙 드는 이유는 많은 곳에서 먹었던 낙지 중 가장 부드러운 낙지를 사용하신다는거~~

심지어 양념맛은 오픈때부터 줄곧 한결같이 맛있는 맛이라는 ㅎㅎ

실내 사진도 찍어보았다.

목적이 포장이었기에 최대한 빠른 속도로 사진을 찍었다. ㅎㅎ

처음에 말했듯 이 곳 대표님 성함이 김일석 대표님이셔서 일석 옥토퍼스라고 로고가 부착되어 있었다.

원산지표시판도 계산대에 적혀있었기에 사진한장 찍었다.

실내 테이블 사진은 이렇게~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몇개 더 있었다.

메뉴판도 간단하게 찍어보았다.

내가 포장 주문할 메뉴는 낙지볶음(2인분) 24,000원짜리~~

미리 전화로 주문했던터라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다.

진짜 송도에도 이런 곳 있으면 매일 매일 사다먹을 수 있을텐데. ㅎㅎ

포장 후 집으로 출발했다.

집에 도착!!

비닐에 있던 내용물을 꺼내놓았다.

낙지볶음, 콩나물, 그리고 이 집의 끝내주게 맛있는 백김치까지~~

그리고 집에 있던 반찬인 고추조림도 함께 찍음!

백김치는 그 어떤 곳의 백김치보다 더 맛있다. ㅎㅎ

낙지볶음 2인분의 사진~~

진짜 먹음직스럽지 않은가?

내 기준으로 최고의 맛집 중 하나다!

매운거 진짜 못먹는데도 이 곳 낙지볶음은 계속 먹게 되는 맛이다.

매워도 끌리는 매운 맛!

진짜 꼭 한 번 드셔보길~~~

언제 먹어도 맛있다. 강추!!

영수증은 이렇게~~~

무교동낙지 구의점

특징!

1. 무교동유정낙지 구의점에서 무교동낙지 구의점으로 이름이 변경됨.

2. 사장님과 직원분 그리고 맛은 그대로!

3.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1인분당 12,000원으로 계산)

4. 냉콩나물국과 백김치는 이집의 별미 중 별미다.

5. 공기밥은 별도.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64, 1층

전화 : 02-446-2565

영업 : 매일 11:00~22:00(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이 달라질수 있으니 전화문의!)

가격 : 낙지볶음(2인분) 2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