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중구/공항서로/포장] 스타파이브_흑임자카스테라, 호박카스테라_맛집(호?불호?)

2021. 12. 05일 다녀온 곳!

송도로 이사와서 송도에서만 운전을 하고 다니시는 어머니의 첫 송도 밖 운전 연수를 위해 영종도로 향했다. ㅎㅎ

조수석에 앉아서 어머니께 태클거는 중 ㅎㅎ

목적지는 어머니랑 내가 가장 좋아라 하는 빵을 판매하는 곳인

스타파이브카페!

도착 후 주차장에 자리잡은 후 사진을 찍어보았다.(어머니께서 주차한 사진~~)

하늘색과 동일한 내 차의 색상~

주차 후 매장 쪽으로 향하는데... 차가 어찌나 많던지 만차였다.

매장 바로 옆 한쪽공간은 전시공간인데 매번 무료전시를 하니 궁금하면 한 번 들어가서 보시는 걸로~~~

저 멀리 산타인형이 있었는데 거기까지 가서 사진찍고 싶진 않았기에 그냥 그런게 있구나하고 패스~~

맥심원두커피를 자랑스럽게 만든다고?

이건 뭔소리지?(네이버 번역기 활용....)

안으로 들어가서 이 곳의 포토존인 헐크버스터와 스파이더맨 사진을 또 찍었다.

집이 정말 크고 돈이 정말 많다면 집에 갖다놓고 싶은 헐크버스터 ㅋㅋ

역시나 발열체크하고 QR체크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크리스마스 앞이라 그런지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가 전시되어 있었고

전에 보지 못했던 화분들도 놓여있었다.

올 때마다 느끼지만 빵의 종류가 올 때마다 늘어나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이번엔 냉장고에 있는 빵의 종류가 유독 많아진 것 같아서 가장 먼저 사진을 찍어보았다.

뭔가 많아졌다. ㅎㅎ

나머지 빵들도 싹 다 찍어보았다.

다른 손님들도 있었기에 자세한 사진을 찍는 건 역시나 불가능했기에

대략 이런 빵이 있다 정도만 확인할 수 있게 찍었다.

전날 빵도 30%할인 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다.

나머지 빵들 사진도 쫘악 찍어보았다.

전에 없던 선물세트도 보였고

또한 브런치 세트도 판매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었다.

우리가 온 목적은 오로지 이 빵.

호박카스테라와 흑임자카스테라였으므로~~

각각 두개씩의 카스테라를 샀다.

다른 빵도 먹어봤지만 우리 입맛엔 카스테라가 완전 제격이었다.

진짜 맛있다는거~~~~

간단하게 메뉴판도 찍어보았다.

손님이 많은 날이었기에 그냥 빵만 사기로 했다.

여기 진짜 자주 오는 편인데 이렇게 손님 많은 모습은 진짜 처음봤다. ㅎㅎ

빵을 구입하면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아주었다.

매번 사오지만 올 때마다 느끼는 것은... 송도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ㅎㅎㅎㅎ

영수증은 이렇게~~

스타파이브

특징!

1. 영종도에 위치한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2. SNS로 정말 핫 한 곳.

3. 1인 1음료 필수인곳.

4. 빵만 사와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

5. 정말 엄청나게 큰 규모의 카페다.

​​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중구 공항서로 133-1

전화 : 0507-1409-11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흑임자카스테라 6,500원, 호박카스테라 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