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_카라멜마끼아또_맛집(호?불호?)

2022. 01. 27일 다녀온 곳~

달달한것도 땡기고 아아도 땡겨서 아울렛 온 김에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으로 향했다.

외부 사진 한 컷 찍어주고~~

자리가 당연히 없을꺼라 생각하며 테이크아웃을 할 심산으로 들어갔다.

이게 웬걸??

빈 자리가 군데군데에 있었다.

다행히 2인석 자리도 있었기에 바로 착석하여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했다.

아아는 기프티콘이 있길래 사용하고 카라멜마끼아또는 사이렌오더주문!

한껏 다양해진 굿즈가 눈에 들어왔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음료를 기다렸다.

두 잔이 거의 동시에 나와서 함께 사진을 찍었다.

둘 다 일회용잔이 아닌 매장컵으로 받았는데

매장컵으로 받았을때가 양이 더 많아보이는건 착각이겠지? ㅎㅎㅎ

두 잔 다 Tall사이즈로 구입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의 농도는 스타벅스가 가장 맘에 들고~~

카라멜마끼아또는 조금 덜 달았다.

다음에 먹을 땐 드리즐 양을 높이던 아니면 시럽을 좀 더 넣던 해서 좀 더 달달하게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맛있게 잘 마셨다~~~

영수증은 이렇게~~

스타벅스 송도현대아울렛점

특징!

1. 송도현대아울렛에서 늘 손님이 많은 곳 중 한 곳!

2.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라 음료가 나오는 속도가 그 어떤 매장보다 빠르다.

3. 언제가도 친절한곳.

4. 스타벅스 음료는 언제나 맛있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1층

전화 : 1522-323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가격 : 아이스아메리카노 4,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