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아차산로/포장] 무교동낙지 구의점_낙지볶음(2인분)_맛집(호?불호?)

2022. 02. 28일 구입해 먹은 낙지볶음과 지난 번 구입해 두었던 사리원 갈비탕의 콜라보레이션 집밥 ㅎㅎ

일단 주 메뉴가 낙지볶음이라 낙지볶음 사오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메뉴는 아래와 같았고 실내 사진도 함께 찍어보았다.

구입 후 집에와서 꺼내놓은 모습~

낙지볶음은 가격은 동일한데...

양은 점점 줄어드는 기분이 들었다. 담아주는 그릇 자체의 크기가 살짝 줄어들었다.

비빔밥 해 먹는 용도로 쓰이는 콩나물은 반찬으로 먹기로 했다.

그리고 이 집에서 낙지 다음으로 맛있는 백김치.

여기 백김치 한 번 먹어보면 다른 곳 백김치 못먹는다.

진짜 진짜 맛있다는~~~ㅎㅎ

낙지는 양은 좀 줄었지만 맛은 전혀 변하지 않아서 좋았다.

큼지막한 낙지가 들어있으므로

직접 가위를 사용하여 원하는 크기로 잘라먹으면 되는 장점이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크기로 잘라놓은 모습~~

이렇게 갈비탕과 함께 구성해서 먹어봤더니 더없이 훌륭했던 한끼였다.

매장에서 먹으면 냉콩나물국이 있어 좋지만 집에서 먹으면 이것저것 함께 먹을 수 있기에 더욱 더 좋다.

자주 사다 먹어야겠다~ 강추!!

무교동낙지 구의점

특징!

1. 무교동유정낙지 구의점에서 무교동낙지 구의점으로 이름이 변경됨.

2. 사장님과 직원분 그리고 맛은 그대로!

3.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1인분당 12,000원으로 계산)

4. 냉콩나물국과 백김치는 이집의 별미 중 별미다.

5. 직접 가서 먹는 것도 좋지만 이것저것 함께 하기로는 집에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64, 1층

전화 : 02-446-2565

영업 : 매일 11:00~22:00(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이 달라질수 있으니 전화문의!)

가격 : 낙지볶음(2인분) 24,000원